가을 밤에 즐기기 좋은 서울 식물원 이색 행사

댓글 0

서울 식물원 가을 축제
출처 : 서울시

어느덧 선선한 가을 날씨에 접어들면서, 전국은 가을 꽃이 피어나 곳곳에서 축제가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올해도 인제 가을 꽃 축제, 장성 황룡강 가을 꽃 축제, 고양 가을 꽃 축제처럼 전국 곳곳에서는 꽃을 보기 위해 지자체에 조성된 꽃밭이나 수목원을 찾는 발걸음이 꾸준하다.

이런 흐름에 서울 식물원 역시 빠지지 않고, 가을 행사를 분비하고 있다. 바로, 서울 식물원 가을 행사 <가든 파티 in SEOUL>이다.

출처 : 서울시

서울식물원 가을 행사 <가든파티 in SEOUL>은 10월 1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 30분까지 서울 식물원 주제 정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보름 밤의 정원’으로, 10월 19일에서 10월 20일까지 2일간 오후 6시에서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서울 식물원 야간 개장 프로그램이다.

예약은 공공예약서비스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되며, 총 인원은 1200명으로 1일당 600명 규모다.

입장료는 1인당 5000원으로,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야간개장 입장권에는 공연 관람 비용이 포함된다.

출처 : 서울시

해설이 있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 <한밤의 아리아>는 10월 19일 오후 7시에서 오후 8시까지 서울식물원 주제정원 내에서 진행된다.

노을 지는 정원에서 감상할 수 있는 하모나이즈의 공연은 10월 20일 오후 7시에서 오후 8시까지 서울 식물원 주제 정원 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유명 과학 유튜버 궤도와 함께하는 정원 이야기 토크 콘서트가 마찬가지로 10월 20일 오후 6시에서 오후 7시까지 주제정원에서 진행된다.

또한, 10월 19일에는 보름밤에 나타난 요정이 들려주는 주제정원 이야기인 <한밤의 요정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 : 서울시

‘한밤의 요정투어’는 사전 신청자 6팀을 대상으로 하며, 2명에서 4명의 구성원이 1팀을 이룰 예정이다.

마찬가지로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며, 야간 개장 입장권과 공연 관람료를 포함해 8천원의 비용을 필요로 한다.

이 외에도 도깨비 버프 게임, 정원을 빌려드립니다, ‘정원 해설사’와 함께하는 정원 투어, 플리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올 가을 밤에 낭만도 만끽할 겸 밤의 수목원을 즐기고 싶다면, <가든 파티 in SEOUL>에 참석해보길 추천한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이제 10일 남았다”… 40년 넘게 사랑 받은 가족 나들이 명소

더보기

“드디어 100% 개화”… 실시간 매화 만개에 상춘객들 ‘활짝’

더보기

“수도권에도 봄이 찾아왔네”… 10일만 즐길 수 있는 산수유꽃 축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