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감상을 이렇게도 즐길 수 있구나”… 4월 야생화 감상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

댓글 0

19일간 파격이벤트
봄 풍경이 아름다운 곳
출처: 하이원 (하늘길 카트 투어)

봄은 자체로 아름답지만, 청정 자연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강원도의 봄은 더욱 특별하다.

이곳에서는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여행지를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 최근 재정비를 마치고 새롭게 문을여는 여행지가 눈에 띈다.

바로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 리조트다. 겨울 스키장으로 유명한 강원도의 하이원리조트에서는 봄맞이 야생화 탐방을 즐길 수 있는 하늘길 카트 투어와 알파인코스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하이원)

이 행사는 4월 12일부터 30일까지, 총 19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하이원의 하계 레저시설을 개장을 기념하며, 하늘길 카트 투어와 알파인코스터를 특별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하늘길 카트 투어는 전동 카트를 이용해 꽃이 피어있는 슬로프를 자유롭게 누비는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한 카트에 최대 5명까지 탑승 가능하다.

봄이 와서 스키장 슬로프에 피어난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는 ‘하늘길 카트투어’는 방문객이 직접 운전하는 전동카트 프로그램이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하이원)

계절과 해발 고도에 따라 다양한 야생화를 만날 수 있어, 봄의 따스함을 느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하늘길 카트투어는 한 카트에 최대 5명까지 탑승 가능하며, 주중에는 39,000원, 주말에는 50,000원이만, 이번 현장 할인 이벤트를 적용받으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가장 긴 2.2km 코스를 자랑하는 하이원 알파인코스터를 이용하는 경우 최고 시속 40km로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선사한다.

알파인코스터는 모노레일 형태로,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며,  10곳의 업다운뒤틀림회오리 코스를 내려온다.

출처: 하이원 (알파인 코스터)

내려오는 중에 자연에서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을 만끽하며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는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짜릿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레저 스포츠다.

알파인 코스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티켓 가격은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어른은 18,000원, 어린이는 14,000원이다.

마찬가지로 4월 30일까지 50%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숙박객과 제휴카드 사용자는 추가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전국에서 제일 빠른 작약 본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작약 축제

더보기

“다녀간 사람만 177만 명”… 한번 가면 또 가게 되는 이색나들이 명소

더보기

“관광객에게 힐링 명소로 입소문 나더니”… 수도권 섬에 있는 소규모 책방의 위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