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충주맨도 찾아간 이 동네 얼마나 재밌길래?”… 6월 가볼 만한 국내 여행지 추천

댓글 0

<나 혼자 산다> 양띠즈 방문
빠니보틀과 충주맨도 최근 방문
유명인들도 자주 찾는 국내 여행 명소
출처 : 키 인스타그램 / 빠니보틀 유투브 채널

최근 방송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 있다. 바로 춘천이다. 최근 1달간 춘천 방문을 방영한 방송과 콘텐츠만 해도 3팀이다.

지난 17일 방영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양띠 동갑 친구인 샤이니 키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의 양띠즈가 춘천 여행을 떠나 주목을 받았다.

이어 25일에는 인기 여행 유투버 빠니보틀이 스타 공무원 충주맨과 함께 1박 2일 춘천 풀코스 여행을 떠난 콘텐츠가 업로드 되었다.

출처 : 빠니보틀 유투브 채널

또한 최근 나영석 PD의 인기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의 스핀오프인 <지락이의 뛰뛰빵빵>은 강원도 춘천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인기 연예인들이 방문하고 있는 춘천은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지역이지만, 다른 매력도 숨겨져 있는 지역이다.

이들이 즐기고 온 춘천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가볍게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 양떼목장

<나 혼자 산다> 양띠즈의 우정 힐링 여행 장소로 등장한 양떼목장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에 위치한 해피초원목장이다.

출처 : 해피초원목장 공식 홈페이지

해피초원목장은 7만 평의 초지에서 행복하게 방목되는 소와 양, 토끼, 염소 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명소다.

<나 혼자 산다>에 방영된 것처럼 토끼와 양, 소 등 다양한 동물에게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나귀 타기 체험도 가능하다.

자연 속에서 행복하게 방목되어 살아가고 있는 양들은 <나 혼자 산다>의 양띠즈가 먹이를 주면서 겁을 먹을 정도로 사람과 교류를 적극적으로 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 외에도 위험한 숲놀이터와 목장 피크닉을 할 수 있는 공간, 한우버거를 파는 마더하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빠니보틀의 여행지 (1) – 토이로봇관

빠니보틀이 충주맨인 김선태 주무관에게 소개해준 춘천의 명소 코스 중 하나는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서면 박사로 854에 위치한 토이로봇관이다.

출처 : 토이로봇관 공식 홈페이지

1층은 플레이그라운드 로봇과 AR로봇, 메타버스 실감체험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은 움직이는 장난감, 토이로봇컵, 슬롯카 랠리, 드론체험, 드론로봇댄스공연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3층은 갤러리 툰 카페로 다양한 작품 전시와 함께 의암호 풍경을 감상하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충주맨이 조종을 했던 움직이는 장난감과 토이로봇컵은 2층에서 즐길 수 있으며, 토이VR스퀘어에서는 VR 게임도 접할 수 있다.

토이로봇관은 애니메이션 박물관과 함께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7000원이다. 춘천 시민일 경우에는 5000원으로 할인이 가능하다.

빠니보틀의 여행지 (2) – 춘천막국수박물관

빠니보틀이 마지막 코스로 데려간 춘천막국수체험박물관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신북읍 신북로 264에 위치하고 있다.

출처 : 춘천막국수박물관 공식 홈페이지

1층은 막국수의 원료인 메밀의 생장과 과거 막국수 제조과정, 막국수의 유래 등을 볼 수 있는 전시관으로 막국수의 제조 과정과 역사를 만날 수 있는 전시로 구성되어 있다.

빠니보틀과 김선태 주무관이 점심 식사를 했던 2층은 직접 메밀 가루를 이용한 반죽으로 막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막국수의 매운 양념장을 먹지 못하는 어린 아이들을 위하여 간장 양념장도 제공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기도 좋다.

체험관은 10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춘천 막국수 박물관의 성인 기준 입장료는 1000원, 2층 체험료는 5000원이다.

관심 집중 콘텐츠

“선착순 10팀에게만 반값 혜택을”… 11월에 안 가면 손해인 ‘서울근교 명소’ 2곳

더보기

“3.24㎞의 숲길, 드디어 개장”… 등산 애호가라면 필수인 ‘자연명소’ 2곳

더보기

“4년 만에 드디어 개장”… 올 가을에 주목해야 하는 힐링 여행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