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물놀이 즐기는 수 있는 캠핑 명소
여름에는 자연스럽게 물놀이가 인기를 끌기 시작한다. 이미 7월 초반부터 개장을 앞둔 해수욕장들도 많다.
주로 해수욕장, 계곡, 워터파크 등의 물놀이 명소들이 이 시기에 인기가 늘어나기 시작하지만, 이 시기에 가족들과 특별한 물놀이 명소를 찾아다니는 이들이 있다.
바로, 국내에서 급속하게 늘어난 캠핑족들이다. 여름에 색다른 테마를 찾는 캠핑족들은 물놀이 명소로 이색적인 캠핑장을 찾아다닌다.
국내에 600만 규모로 예측되는 캠핑족의 수요에 맞춰, 여름에 가기 좋은 다양한 캠핑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국내에서 여름에 가기 좋은 캠핑 명소로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자.
인디어라운드
경기도 이천시 이섭대천로941번길 49-44에 위치한 인디어라운드는 이국적인 수영장이 돋보이는 글램핑 명소다.
인디어라운드는 피크닉존, 글램핑존, 워터파크인 코코몰디브와 프라이빗 수영장인 코코카리브, 카페 애월 더 선셋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치 몰디브의 바다에 와 있는 듯이 야자수와 선베드, 푸른 물이 넘실거리는 코코몰디브는 이국정인 정취가 물씬 느껴져 해외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조금 더 한적하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소규모의 코코카리브에서는 카바나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운 물놀이가 가능하다.
인디어라운드에서는 무박 피크닉도 가능하여 캠핑 장비 없는 이들도 방문 가능하다. 올 여름, 이국적인 물놀이 명소를 찾는다면 인디어라운드에 방문해 보자.
캠핑 느루
강원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폭포길 64에 위치한 캠핑느루는 울산바위가 보이는 명당 캠핑장이다.
캠핑 느루는 인근에 느루 카페와 연결되어 있어 캠핑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또한, 인근에는 미시령 계곡이 있어 물 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트레킹을 즐기기에도 좋다.
울산바위를 감상할 수 있는 미시령 옛길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밤하늘 명소로도 손꼽히는 곳이라 출사 장소로 머물기에도 좋다.
강원도 고성의 깨끗하고 맑은 자연, 숲과 계곡을 한번에 즐기고 싶다면 캠핑 느루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마노아워터캠핑장
경남 합천군 봉산면 압곡3길 9에 위치한 마노아워터캠핑장은 가족 단위 캠핑족이 물놀이 하기 좋은 캠핑장이다.
라탄으로 된 야외 좌석과 수영장이 돋보이는 마노아워터캠핑장은 수영장으로 성인 풀장과 유아 풀장이 나뉘어져 있다.
마노아워터캠핑장에는 미끄럼틀 같은 물놀이 시설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한쪽 구석에서는 태닝 존도 만날 수 있다.
캠핑존으로는 A존과 B존, 그리고 프리미엄 글램핑이 있으며, 매점에서는 삼겹살, 목살, 햇반, 라면, 고기쌈장, 부탄가스, 장작 등이 준비되어 야외 취사가 가능하다.
올 여름에 경남 합천군에서 색다른 여름 경험을 체험하고 싶다면, 마노아워터캠핑장에서 캠핑을 즐겨보자.
비토노을숲글램핑
경남 사천시 서포면 거북길 254에 위치한 비토노을숲글램핑은 낙조가 아름다운 글램핑장으로 유명하다.
인공 야자수와 바다와 맞닿는 인피티니풀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비토노을숲은 6천여 평의 광활한 규모를 자랑해 휴양지에 온 듯한 감성을 자아낸다.
깔끔한 글램핑장 내부는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 객실 같은 인상을 주며, 로비 라운지에는 독서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보드게임, 탁구대, 포켓볼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있어 심심하지 않은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근 바닷가에서는 바다 낚시가 가능하여 느긋하게 낙조를 감상하며 낚시를 즐기기에도 좋다.
올 여름 남해에서 낙조를 즐길 수 있는 명소를 찾는다면, 비토노을숲글램핑을 방문해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