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출시 기념, 320만원 혜택 받는다”.. 4월 프로모션으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는?

최대 320만원 할인
4월 프로모션 시작한다
출처: KG모빌리티 (토레스)

KG모빌리티(KGM)가 4월을 맞이하여 리무진 SUV ‘렉스턴 써밋’의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판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로 인해 자동차 구매예정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3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소식에 더욱 놀라고 있다.

4월에 렉스턴 시리즈 전 모델을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또는 50만 KGM 포인트가 증정된다.

출처: KG모빌리티 (렉스턴 써밋)

더 나아가, 렉스턴 구매자는 250만 KGM 포인트를, 렉스턴 스포츠&칸(쿨멘 버전) 구매자는 100만 KGM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토레스를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200만 KGM 포인트의 혜택을 받게 되며, 토레스 EVX 구매자에게는 휴대용 충전 케이블을, 티볼리 및 코란도 구매자에게는 최대 100만 KGM 포인트를 증정한다.

6월에 출시될 예정인 코란도 EV(택시 버전)를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회 무상 타이어 교환권을 제공하며, 50%의 선수금을 납부한 후 60개월 간 무이자 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출처: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또한, 티볼리(에어 포함) 및 코란도 구매자를 위해, 선수금 없이 시작하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옵션부터, 선수금 비율(0%에서 40%까지)에 따라 이자율이 3%에서 5% 사이로 적용되는 60개월에서 72개월까지의 유연한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토레스 구입 시에는 선수금 40%를 지불하면 24개월 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수금 비율(0%에서 40%까지)에 따라 2%에서 5%의 이자율이 적용되는 60개월에서 72개월 할부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토레스 EVX 구매자는 선수금 비율(0%에서 50%까지)에 따라 3.5%에서 5.5%의 이자율로 60개월 할부 혜택을 계속해서 누릴 수 있다.

출처: KG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 칸)

렉스턴 구매 시에도 선수금 40% 지불하면 24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선수금 비율(20%에서 30%까지)에 따라 4%에서 5%의 이자율이 적용되는 60개월 할부와 선수금 없이 5.9%의 이자율로 72개월 할부 옵션을 운영한다.

기존 렉스턴 소유자가 렉스턴 써밋을 구입할 경우,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101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전기차 소유자가 토레스 EVX를 구매하면 20만 KGM 포인트를 증정한다.

렉스턴 써밋 출시 기념, 써밋은 어떤 차?

KG모빌리티가 그들의 대형 SUV 라인업인 렉스턴에 리무진 버전을 추가했다.

출처: KG모빌리티 (렉스턴 써밋)

렉스턴 써밋은 지난해 3월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리무진 콘셉트카를 기반으로 한 양산형 모델을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었다.

렉스턴 써밋의 가장 돋보이는 특징으로는 개별적인 2열 좌석을 들 수 있다. 이 좌석들은 천연 가죽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최대 140도까지 눕혀지는 리클라이닝 기능 및 앞뒤로 16.8cm 이동 가능한 기능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2열에는 양문형 센터 콘솔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냉장고, 독서용 라이트, 휴대전화 무선 충전기, 컵 홀더 등 다채로운 편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뒷좌석에서는 14인치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우퍼와 듀얼 앰프가 통합된 슈퍼 서라운드 시스템으로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출처: KG모빌리티 (렉스턴 써밋)

이뿐만 아니라 렉스턴 써밋은 운전 성능 면에서도 크게 개선되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KG모빌리티에 따르면, 새롭게 개발된 가속 로직 덕분에 운전자는 부드러움과 동시에 강렬한 가속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용으로 설계된 스테이블 쇽업소버와 컴포터블 튜닝이 적용된 스프링은 모든 주행 조건 하에서 우수한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제공한다.

온로드 및 오프로드 주행 성능의 향상을 위해, 그리고 도로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20인치의 저소음 A/T 타이어를 사용했으며, 이 타이어는 멀티피치 트레드 패턴 설계가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을 포함하는 고급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인 딥컨트롤을 기본적으로 탑재하였으며, 9개의 에어백, 모든 좌석에 대한 안전띠 알림 기능, 4중 고장력 구조 등 최신 안전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렉스턴 써밋의 시장 판매 가격은 6050만 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관심 집중 콘텐츠

“이러니 벤츠 좋아할 수밖에”… 벤츠 SUV, 제대로 즐기는 곳 드디어 개장

더보기

“디자인 진짜 이렇게 바뀌나?”… 하이브리드 전용으로 탈바꿈한 이 SUV의 정체는?

더보기

국내 상륙 시 쏘렌토·싼타페도 긴장해야 할 강력한 SUV의 등장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