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겨울 명소에서 해돋이 행사”… 연말에 가야 하는 힐링 여행

댓글 0

삼양라운드힐에서 즐기는 해맞이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출처 : 삼양라운드힐 홈페이지

새해 첫날,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에 위치한 삼양라운드힐에서 새해 해돋이 행사가 열린다.

2025년 1월 1일 오전 5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삼양라운드힐의 광활한 자연과 어우러진 장관 속에서 해맞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연말연시 힐링 여행을 찾는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삼양라운드힐은 약 600만 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기초지 목장으로, 풍력발전기와 드넓은 초지가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삼양식품이 운영하는 이 목장은 드넓은 초지에서 방목된 동물들과 함께 뛰어난 자연 경관을 제공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설경 명소로도 유명하다.

이런 삼양 라운드힐에서 이번 해맞이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해맞이 행사는 단순히 해돋이를 감상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으로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행사 당일 방문객들은 해맞이와 함께 새해 주문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커스텀 음료와 함께 100% 당첨되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특히 뱀띠 해를 맞아 1953년, 1965년, 1977년, 1989년, 2001년생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첫 번째 입장객에게도 깜짝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목장지기 DJ가 준비한 해맞이 뮤직 플레이리스트가 현장에서 울려 퍼지며 감미로운 음악이 해돋이의 순간을 더욱 감동적으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삼양라운드힐은 이외에도 목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하며,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만주, 양갱 등 삼양식품만의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삼양라운드힐은 지역 주민들과 협력하여 방문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고 있다. 특히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을 예상해 순차적인 입장 절차를 마련했으며, 지역 주민들과 기원제 차량이 우선 입장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출처 : 삼양라운드힐 홈페이지

이번 해맞이 행사를 통해 삼양라운드힐은 자연 속에서 새해를 맞이하려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해맞이 장소로 잘 알려진 삼양라운드힐은 겨울철 설경과 함께 드넓은 초지에서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희망찬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장소가 될 것이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여행 가서 한 잔 마셨다가”… 머리 심으러 간 관광객들 ‘덜덜’

더보기

“멀리 갈 필요 없어졌다”… 전국 여행러들 몰리는 ‘무료 시니어 여행지’ 2곳

더보기

“급하게 9곳 폐쇄했다”… 겨울 휴가 떠난 관광객도 비상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