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국인들에게 가장 핫한 풍경 여행지”… 곽튜브 따라 떠나는 해외 여행지

댓글 1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 유투버 곽튜브
여행 초보 아이돌 츠키와 동반 여행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침간산 풍경)

최근 곽튜브가 걸그룹 빌리의 멤버 츠키와 우즈베키스탄 동반 여행을 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곽튜브가 출연 중인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에서는 지난 22일 우즈베키스탄 여행 방송에서 여행 초보라고 밝힌 일본인 츠키를 게스트로 섭외하여 색다른 조합을 보여주었다.

특히, 곽튜브가 여행 동안 찍어준 츠키의 사진들은 현실적인 여자친구의 모습 같다는 일명 ‘여친짤’이 많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 : 빌리 인스타그램

곽튜브는 우즈베키스탄 현지 여행을 보여주기 위하여, 츠키에게 색다른 여행 일정을 안내해주었다.

우즈베키스탄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곽튜브의 우즈베키스탄 여행지를 살펴보고 참고해 보자.

타슈켄트 브로드웨이 거리

타슈켄트 브로드웨이 거리는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 시내에 자리 잡은 대표적인 관광지다.

출처 : ENA 공식 인스타그램

방송 속 곽튜브는 츠키와 함께 타슈켄트 브로드웨이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쇼핑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지인의 결혼식을 참여하기 위하여 곽튜브와 츠키가 의상을 쇼핑하는 모습이 가장 큰 화제를 모았다.

츠키는 우즈베키스탄 전통 의상인 ‘어드라스’를 연상하게 하는 녹색 드레스를 완벽한 모습으로 소화하여 눈길을 끌었다.

곽튜브는 턱시도 차림의 정장 재킷과 턱시도 리본을 사기 위하여 흥정을 벌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기도 하였다.

침간산 차르박 호수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 자리잡은 침간 산은 만년설이 내리는 설산으로, 우즈베키스탄의 대표적인 관광지다.

출처 : 빌리 인스타그램

특히, 침간 산에서 볼 수 있는 차르박 호수는 우즈베키스탄에서 ‘내륙의 바다’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맑은 하늘의 색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는 차르박 호수는 인공적으로 조성된 인공 호수이며, 인근에서는 말을 탈 수 있어 승마 트레킹을 하기에도 좋다.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에서는 노을에 잠긴 차르박 호수의 광활한 풍경이 담겨 츠키의 감탄을 불러 일으키기도 하였다.

그러나 곽튜브는 고소공포증이 있어 우즈베키스탄 침간산 리프트를 타면서 공포에 떠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운 웃음을 샀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1

관심 집중 콘텐츠

“축제 연기 되었어요”… 제대로 확인해야 하는 벚꽃 축제 일정

더보기

“서울 벚꽃 명소에서 열리는 벚꽃 축제”… 일주일 뒤에 펼쳐진다

더보기

“2주 뒤면 펼쳐질 풍경”… 주민들만 안다는 4월 봄꽃 국내 여행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