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공간을 반려동물과 함께!
“반려인에게는 이런 천국이 또 없어요”
경북 경주시 보문로 280-12에 위치한 반려동물 친화 호텔 ‘키녹'(Kinock)이 지난 8월 31일부터 정식 운영에 돌입했다.
교원그룹은 기존 ‘스위트호텔 경주’를 펫 복합문화 시설로 리뉴얼해, 국내 최초 모든 공간서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마호텔로 재단장했다.
키녹은 7천㎡의 연면적에 지하 2층~지상 3층의 규모로 지어졌다. 또 34개의 객실이 모두 펫 특화 객실이다.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위해 높이가 낮은 가구를 두고 욕실에는 반려견 전용 샤워실을 마련했다.
90평 규모의 실내 펫 파크, 2천500평 규모의 야외 펫 파크, 펫 보딩, 펫 유치원, 펫 미용실, 트리밍 센터, 리테일샵, 팝업 행사장 등의 부대시설도 자리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야외 펫 파크의 경우 중소형•대형•배려견존 등으로 나누어져 있어 안전하며, 품종의 구분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pond존(연못)도 조성돼 있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에서는 맛있는 조식과 브런치를 맛볼 수 있다.
한편 키녹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실행한다. 1톤가량의 반려동물 사료를 사단법인 코리안 독스가 운영하는 유기 동물보호단체 ‘레인보우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인근에는 산책하기에 좋은 ‘서라벌 광장’, ‘관광역사공원’과 더불어 탁 트인 풍광을 자랑하는 ‘보문호’ 등이 있어 연계해 들르기에 좋다.
키녹은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자차로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덧붙여 이곳과 관련해 054-778-5301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