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의 첫 할인행사
최근 연예인들이 브랜드 및 기업을 방문해 가격 네고를 진행하는 예능 방송이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방송연예인 ‘황광희’가 웹예능 ‘할인전’에서 인터파크 투어 네고를 성공해 화제다.
이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할인행사로,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특가 할인전
동남아 왕복 항공권을 최대 64%까지 할인한다. 보홀, 세부, 보라카이, 홍콩, 클락, 다낭, 나트랑 등 다양한 휴양지를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다.
필리핀 보홀 항공권으로 예를 들자면, 유료할증료 및 세금, 발권 수수료를 포함한 왕복총액이 159,000원인 것이다.
출발기간은 6~9월로, 노선별로 상이해 인터파크 항공 프로모션 ‘할인전’에서 출국•귀국 일정을 확인해야 한다. 선착순 좌석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
또한 2023년에 오픈한 태국 방콕의 신상호텔 ‘인사이드 바이 멜리아 방콕 수쿰빗’을 반값 할인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호텔은 루프탑 수영장과 풀사이드바 야경뷰로 유명한 곳으로 자녀 1인을 무료로 동반할 수 있다. (최대 성인 2인+소아 1인)
태국 베스트셀러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 믿고 구매해 안전한 패키지여행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나트랑 한국어 가이드의 머드 호핑투어, 세부 호핑투어, 방콕의 럭셔리 인기 스파 2곳을 저렴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반값 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 매이며, 쿠폰은 각 상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국내 제주 여행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제주신화월드 호텔•리조트 랜딩관’도 38% 할인한 특가로 최저가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투숙기간은 11~ 12월 주중이다.
해당 혜택을 놓치지 않고 이용해 가성비 넘치는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