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퍼줘도 되나?”… 1박 하면 최대 10만 원 지급하는 국내 여행지

댓글 16

시즌별 참여자 모집
직영 쇼핑몰 포인트도 제공
출처 : 한국관광공사, 촬영자 김재은 (해남군 진도대교)

여행도 하고, 혜택도 받고! 해남에서 특별한 여행 지원 이벤트가 열린다.

전라남도의 풍경과 먹거리를 즐기기 위해 해남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숙박비 부담을 덜어주고,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해남에서 1박 이상 머무는 관광객이라면 최대 10만 원 지원은 물론, 추가로 농수산물 쇼핑몰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봄, 여름, 가을 시즌별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당일치기 여행이 아닌 ‘머무르는 여행’을 장려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출처 : 공공누리 (해남군 송호 해수욕장)

해남에서 더욱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해남 쓰리고(Go)-먹고·자고·즐기고’ 이벤트, 그 혜택과 신청 방법을 알아보자.

‘해남 쓰리고(Go)-먹고·자고·즐기고’ 이벤트

“해남, 관광객 대상 파격 지원 이벤트 진행”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해남군 땅끝마을)

전남 해남문화관광재단은 해남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해남 쓰리고(Go)-먹고·자고·즐기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남에서 1박 이상 머무르는 관광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봄(3∼5월), 여름(6∼8월), 가을(9∼11월) 등 계절별로 참여자를 모집하며, 1박 2일 이상 해남에서 여행하는 최소 2인 이상의 관광객이 체류 기간 동안 사용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소비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시즌별 소비 금액 상위 10팀에게는 해남군 농수산물 직영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당의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출처 : 해남군 (땅끝탑 스카이워크)

봄 시즌 참여자는 방문일 최소 3일 전까지 해남문화관광재단에 신청해야 하며, 선착순 30팀을 모집한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16

  1. 경기: 일산에서 여행차 해남에서 이박할려고합니다
    어떻게 해택을볼수있는지 알려주세요

    답변

관심 집중 콘텐츠

“유채•금계국 가득”… 바다 끼고 걷는 5월 무료 꽃여행지

더보기

“돈 한 푼 안 들이고 이런 풍경을 보다니”… 무료로 즐기는 황홀한 노을명소

더보기

“철쭉과 튤립을 한번에 보는 곳”… 황금 연휴 가기 좋은 가족나들이 명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