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기다렸어요”… 국내 최대규모 꽃 축제, 지금 예매하면 할인

댓글 0

최대 33% 할인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사전예매 가능
출처 : 연합뉴스 (고양국제꽃박람회)

찬 바람이 물러나고 따뜻한 봄기운이 퍼질 때면 사람들은 자연스레 꽃을 찾는다.

형형색색의 꽃들이 가득한 정원을 거닐며 사진을 찍고, 싱그러운 향기를 맡으며 계절의 변화를 온몸으로 느끼는 순간은 그 자체로 특별한 힐링이다.

하지만 단순히 꽃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전 세계의 다양한 꽃과 정원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화훼산업의 최신 트렌드까지 살펴볼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어떨까?

꽃이 단순한 장식이 아닌, 문화와 산업이 결합된 하나의 예술로 펼쳐지는 공간. 이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국내 대표 꽃 축제가 올해도 돌아온다.

출처 : 뉴스1 (고양국제꽃박람회)

올해는 꽃과 상상, 향기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전시와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사전예매를 하면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어떤 꽃들이 관람객을 맞이할까? 또 어떤 특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기다리고 있을까?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 ‘사전예매권’ 판매

“꽃을 좋아한다면 올해 꼭 가봐야 할 특별한 행사”

출처 : 고양시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 ‘사전예매권’)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12일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사전예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 꽃박람회는 다음 달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일산 호수공원 일대에서 ‘꽃, 상상 그리고 향기’를 주제로 개최된다.

사전예매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하면 현장 판매 가격보다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보통권(관외권) 기준으로 일반(만 19~64세)은 1만 1천 원, 우대(만 36개월∼18세, 만 65세 이상)는 9천 원이며, 고양 시민권은 일반 1만 원, 우대 8천 원이다.

특히 고양시민에게는 17일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 기간 패스권이 3만 원에 제공된다.

출처 : 뉴스1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사전예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는 보통권을 대상으로 하며, 네이버, 야놀자,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다음 달 24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사전예매는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되며, 고양시에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등록된 시민만 고양시민권을 구매할 수 있다.

고양시민권은 고양시청, 일부 구청, 행정복지센터, 보건소, 도서관을 비롯해 원마운트, 한양문고(주엽점·화정점), 롯데백화점 일산점,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문화원, 고양시자원봉사센터 등 시내 지정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처 : 뉴스1 (고양국제꽃박람회)

올해 박람회 입장권에는 고양시에서 육성해 품종 등록한 장미 중 우수한 8개 품종의 이미지가 활용됐다. 이를 통해 고양시 화훼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입장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리집 메인 배너를 누르면 온라인 사전예매(보통권)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평일 단체 예약 및 입장권 관련 정보는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처음 보면 다들 깜짝 놀라요”… 5월 무료로 즐기는 서울근교 장미명소 2곳

더보기

“수도권에서 시간 여행을?”… 독보적인 컨셉 지닌 5월 축제

더보기

“지금은 수목원이 제일 예쁠 시기”… 가족 나들이로 가기 좋은 주말 여행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