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인생샷, 이곳으로 종결!”… 올가을 가기 좋은 분홍빛 명소

댓글 0

9월 나들이 명소 추천
핑크뮬리•국화•맨드라미•백일홍•팜파스를 한 번에!
출처 : 꽃객프로젝트 블로그 (고창 핑크뮬리 축제)

“가본 핑크뮬리 축제 중 제일 아름다웠어요. 특히 미러볼 존이 사진에서 예쁘게 나와서 포토존으로 추천합니다!”

9월 12일부터 11월 3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부안면 복분자로 307에 위치한 ‘꽃객프로젝트’에서 ‘고창 핑크뮬리 축제’가 열린다.

꽃객프로젝트는 전라북도 민간정원 1호로, 식물 및 정원관광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지역 활성화에 이바지하는 곳이다.

현재 이곳에는 로맨틱한 감성의 핑크뮬리를 비롯해 다채로운 색감의 국화, 붉은 맨드라미, 아기자기한 백일홍, 가을의 정취를 한층 더 깊게 만드는 팜파스 등이 풍성하게 식재되어 있다.

출처 : 꽃객프로젝트 블로그 (고창 핑크뮬리 축제)

그 외에도 소나무와 연못, 울창한 산 등의 청정 자연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맛있는 음료 및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와 탁 트인 풍광을 제공하는 광장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인근에는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적합한 ‘선운산 생태숲’, 꽃무릇 명소로 유명한 ‘선운사’ 등이 자리해 있어 연계 방문하기에 좋다.

이번 9월, 분홍빛 물결이 넘실대는 꽃객프로젝트에 방문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자.

출처 : 꽃객프로젝트 블로그 (고창 핑크뮬리 축제)

고창 핑크뮬리 축제는 1인당 5천 원의 입장료가 들며, 매일 9~18시(입장마감 17시 40분)에 관람 가능하다. 자차로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반려동물의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덧붙여 이곳과 관련해 0507-1344-7778로 문의할 수 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어느새 봄이 다가왔네”… 설 연휴에 인생샷 건지는 국내 여행지

더보기

“설 연휴 ‘눈’ 소식에 기다려온 명소”… 온 가족 설경 보는 국내 여행지

더보기

“황금 연휴 전부터 이럴수가”… ‘역대급’으로 몰린 설 연휴 어떻길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