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크루즈를 1만원에?”… 1주년 기념 60% 세일하는 호수 크루즈

댓글 4

가평크루즈, 4월 한 달간
청평호 유람선 특별 할인 운영
야간 별빛 피크닉·이벤트도 풍성
출처 : 가평군

경기도 가평의 명소 청평호에서 운영되는 가평크루즈가 1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에서 1시간 남짓 떨어진 이곳은 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호수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수도권 대표 힐링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청평댐 건설로 조성된 인공호수 청평호는 사계절 내내 색다른 풍경을 자랑하지만, 특히 벚꽃과 신록이 어우러지는 봄철 풍경은 일 년 중 가장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는다.

출처 : 가평군

이런 청평호를 유유히 가로지르는 유람선 위에서의 여행은 단순한 관광을 넘어선 색다른 경험으로 주목받고 있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되는 ‘청평호 투어’는 약 1시간 코스로, 가평마리나에서 출발해 청평호를 순항한 뒤 다시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된다.

하루 다섯 차례 운항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10분까지 매시 정각과 20분 간격으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1주년을 기념해 기존 가격의 60% 할인된 1인당 1만원의 파격적인 요금이 적용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 : 가평군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에는 단 하루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별빛 피크닉’도 함께 운영된다.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이어지는 이 야간 투어는 로맨틱한 조명과 음악, 야경이 어우러진 유람선 위에서의 선상 피크닉과 공연이 포함돼 연인과 가족, 친구 단위 방문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예약 후 탑승 당일 신분증을 지참해 승선 신고서를 작성해야 하며, 기상 악화 등으로 운항이 어려울 경우 전액 환불된다.

국내 최초로 순수 전기 동력으로 운항하는 친환경 유람선이라는 점도 눈에 띈다. 최대 2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유람선은 1층에 넓은 라운지와 매점, 2층에 실내 라운지와 야외 데크, 3층에는 프라이빗한 VIP 공간을 갖춰 층별 맞춤형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다.

출처 : 가평군

크루즈 인근의 부대시설도 눈여겨볼 만하다. 햄버거부터 일식, 한식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 ‘해븐지버거’, 정갈한 한식 상차림을 제공하는 ‘효정연’, 청평호의 전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효정카페’, 선착장 바로 옆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마리나카페’ 등 먹거리와 휴식 공간이 잘 어우러져 있다.

더불어 가평크루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채로운 1주년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자세한 사항은 가평크루즈 SNS를 참고하자.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4

관심 집중 콘텐츠

“돈 한 푼 안 들이고 이런 풍경을 보다니”… 무료로 즐기는 황홀한 노을명소

더보기

“철쭉과 튤립을 한번에 보는 곳”… 황금 연휴 가기 좋은 가족나들이 명소

더보기

“올해는 늦게 피었어요”… 소문난 철쭉 명산, 올해 가면 더 좋은 이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