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 물결이 넘실대는 여행지 추천
늦여름부터 가을까지 오랜 기간 동안 피며 화려한 보랏빛을 자랑하는 ‘아스타 국화’는 특유의 화사한 색감으로 행인의 발걸음을 붙잡는다.
요즘에는 관상용으로 화단에 식재해 일상 속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이러한 아스타 국화를 광활한 평지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가 곧 열린다.
이번 9월, 매혹적인 보랏빛 물결이 넘실대는 경남 거창군으로 떠나보자. 각종 가을꽃을 감상한 후 가을밤의 별과 미디어 파사드 등을 관람하며 알찬 여행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감악산 꽃별 여행
9월 13일부터 10월 13일까지 31일간 경상남도 거창군 신원면 덕산리 산 57에 위치한 ‘거창 별바람언덕’ 일원에서 ‘감악산 꽃별 여행’이 열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감악산 꽃별 여행은 낮에는 보랏빛 아스타국화의 풍경을, 밤에는 은은한 별빛을 즐길 수 있는 축제다.
그 외에도 구절초밭, 억새원, 푸드트럭 및 먹거리 부스, 무장애 나눔길, 한국천문연구원, 전망대 등이 자리해 있어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또한 개막행사, 버스킹 공연, 거창악우회 정기공연, 마술쇼 등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웰니스 체험을 즐기는 관광 프로그램, 돗자리 및 보드게임을 대여해 주는 꽃밭 피크닉, 가을밤을 한층 더 화려하게 만드는 미디어 파사드 등 다채로운 체험 및 프로그램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감악산 꽃별 여행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차로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055-940-7303으로 문의할 수 있다.
넘 예쁘고 넑고 좋아보여요
가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