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최대 규모의 황화코스모스 정원
‘야생적인 아름다움’이라는 꽃말을 지닌 황화 코스모스는 그 꽃말대로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어떻게 보면 소녀의 순정처럼 아기자기하고, 또 다르게 보면 투박하고 소박해 보인다.
이처럼 알쏭달쏭한 매력으로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황화코스모스를 볼 수 있는 명소가 대구광역시에 자리해 있다.
이번 9월, 아름다운 주홍빛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이월드로 떠나보자. 각종 계절꽃도 구경하고 페스타도 만끽하며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황화코스모스가 반겨주는 ‘이월드 코스모스가든’
오는 9월 27일부터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에 위치한 ‘이월드’의 포시즌스 가든에서 황화코스모스 1억만 송이를 만나볼 수 있다.
경북 최대 규모를 지닌 2천 평 면적의 포시즌스 가든은 지면을 빼곡히 채운 주홍빛 코스모스와 더불어 가슴이 뻥 뚫리는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다.
또 9월 7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월드 펌킨 페스타’도 관람하며 주홍색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체험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펌킨 빌리지에서 펼쳐지는 <펌킨 디스코 파티>, 올가을 새롭게 진행되는 <바이러스 Z> 등의 공연이 제공될 예정이다.
선선한 가을,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이월드로 떠나 예쁜 인생샷을 남겨보자.
이월드는 종일 자유이용권 기준 성인 49000원, 청소년 44000원, 어린이 39000원의 이용료가 든다.
자차로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나,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주차장이 혼잡해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덧붙여 이곳과 관련해 070-7549-8112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