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여행 혜택
최근 반려견과 함께 기내에서 비행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반려견 비행 서비스인 바크 에어가 높은 가격대의 항공료에도 불구하고 매진이 되어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도 반려 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펨족은 1500만 가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어, 이 펫펨족을 겨냥한 펫 시장은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다.
펫팸족을 대상으로 하는 펫코노미 시장은 날이 갈수록 성장하여, 2027년까지 국내 펫코노미 시장은 6조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때마침 올 여름 한국관광공사에서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반려 동물 동반 여행 상품 특별 기획전으로 ‘여행 다녀올개! 댕댕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별 할인가로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가 있다.
올 여름 반려견과 함께 어떤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자.
펫마운틴 여주점
경기도 여주시 북내면 신접리 산22에 위치한 ‘펫마운틴 여주’는 600평대의 드넓은 숲을 자랑하는 프라이빗 캠크닉 공간이다.
펫마운틴은 다섯 종류의 개별 텐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여주의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힐링 가득한 캠크닉을 즐길 수 있다.
펫마운틴 여주점은 댕댕여행 상품기획전 이벤트로 반려견과 주인을 포함하여 기본 6두 인원이 84000원에 패키지 이용 가능하다.
인원은 최대한 10두까지 추가할 수 있으며, 모든 견종이 펫마운틴에 참여 가능하다.
평소 집에만 갇혀 있거나 공원만 갈 수 있었던 도시의 반려견이라면 수도권 인근의 펫마운틴 여주점을 데려가 보길 추천한다.
하동 당일 펫키지
하동 당일 펫키지는 부산시민공원에서 버스를 타고 출발하여 김해 시청을 경유해 하동에 도착하는 당일치기 여행 패키지다.
하동에서 산채 비빔밥을 점심 식사로 먹고, 화개장터를 방문한 뒤에 매암제다원에서 녹차밭 투어를 하고, 하동 삼성궁을 둘러본 뒤에 투어가 종료된다.
하동 당일 펫키지는 이번에 진행 되는 이벤트로 6월 7일 89000원의 할인가에 여행이 가능하다.
반려견 체중 15kg 미만만이 참여가 가능하며, 펫가이더가 함께 인솔에 참여하니 이 점을 유의해두자.
춘천 다녀올개
춘천 다녀올게는 의암호 둘레길 힐링 펫트레킹과 의암호 킹카누를 즐기고 올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 코스다.
춘천 다녀올개의 출발 탑승장은 동작역이며, 서울숲과 태릉입구역을 경유한다. 점심 식사로 춘천 닭갈비를 먹을 수 있다.
춘천 다녀올개는 의암호 둘레길을 산책하다가 의암호 킹카누를 체험한 뒤 김유정역과 김유정 문학촌에서 포토 타임을 즐기고 서울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된다.
반려견 체중 15kg미만 참여 가능한 이 패키지는 이번 기획전으로 인해 76,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
집에서 물이 있는 풍경을 보지 못했던 반려견에게 여름에 맞춰 반려견과 호수 둘레길도 걷고, 호수에서 킹카누도 타도록 해주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단양 당일 펫키지
단양 단일 펫키지는 동작역에서 출발하여 양재시민의 숲을 경유하여 죽전간이정류장에서 하행한 뒤에 시작되는 여행 코스다.
단양 당일 펫키지는 도담삼봉과 석문을 방문한 뒤에 단양구경시장에서 전통 시장 나들이를 마치고, 단양강 잔도길을 거쳐 충주호 유람선을 탑승한 뒤 서울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단양 당일 펫키지는 생후 6개월 미만에 예방접종을 마치지 않은 반려동물은 여행 참여가 불가하며, 하네스를 필수로 착용해야만 한다.
또한, 투어 일정 중 식사는 단양구경시장에서 개별 식사를 해야하기 때문에 식사는 미포함 된 패키지라는 것을 유의하도록 하자.
단양 당일 펫키지는 이번 이벤트 할인전으로 74200원이라는 가격으로 패키지 여행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