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이 무섭긴 하네”… 영하에도 사람 넘치는 ‘이색 명소’ 2곳

댓글 0

1월 당일치기 코스
여행 패키지 상품 추천
출처 : 청양군 (패키지 상품)

충남 청양군이 주요 관광지 및 음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청양 투어패스에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입장권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으로 48시간 동안 청양지역 관광지•카페•음식점•체험시설•숙박시설 등을 무료 또는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7900원이다.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는 눈썰매, 얼음썰매, 얼음 봅슬레이 등 각종 겨울 레저와 체험 프로그램을 만끽할 수 있는 충남의 인기축제다.

매년 주제가 달라지는 대형 눈조각과 얼음분수, 군밤 굽기, 빙어 잡기 등의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해 가족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출처 : 뉴스1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청양군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으로 방문객이 많이 증가할 것”이라며 “참신한 투어와 적극적인 홍보로 청양을 널리 알리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1월, 눈과 얼음으로 가득 찬 축제의 현장으로 떠나보자.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빙어낚시부터 얼음썰매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어요!”

출처 : 뉴스1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1월 1일부터 2월 16일까지 충남 청양군 정산면 천장호길 223-35에 위치한 ‘알프스마을’ 일원에서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가 열린다.

축제장에 들어서면 눈과 얼음으로 조각된 각종 설치물들과 거대한 분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소 썰매, 얼음썰매, 튜브 눈썰매, 얼음 봅슬레이, 빙어낚시, 맨손빙어 잡기, 승마, 눈꽃마차 등 각종 겨울 레저와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즐길 거리만큼 먹거리도 풍성하다. 사골떡국, 사골우거지국밥, 해물파전, 빙어튀김, 군고구마 등 따뜻한 음식을 먹으며 얼어붙은 몸을 녹일 수 있다.

출처 : 뉴스1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가는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로 떠나 겨울의 낭만을 만끽해 보자.

천장호 출렁다리

“아찔함과 근사한 경치를 무료로!”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천장호 출렁다리)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겼다면, 이번에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이색명소로 떠나보자.

충남 청양군 정산면 천장리에 위치한 ‘천장호 출렁다리’는 2009년에 총길이 207m의 규모로 제작되었다.

다리에 오르면 청양의 특산물인 구기자와 고추를 형상화한 16m의 주탑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하좌우 30~40cm씩 흔들리는 출렁임으로 은근한 스릴을 느끼고, 야간개장 시간대에 방문해 황홀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칠갑산은 덤이다. 다리를 건넌 후, 칠갑산 및 전망대로 이어지는 등산로를 거닐며 가슴이 뻥 뚫리는 풍광을 만끽해 보자.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천장호 출렁다리)

천장호 출렁다리는 연중무휴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여행 가서 한 잔 마셨다가”… 머리 심으러 간 관광객들 ‘덜덜’

더보기

“멀리 갈 필요 없어졌다”… 전국 여행러들 몰리는 ‘무료 시니어 여행지’ 2곳

더보기

“급하게 9곳 폐쇄했다”… 겨울 휴가 떠난 관광객도 비상령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