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호캉스 비용, 이렇게 쓰면 아깝지 않아요”… 알짜배기 ‘촌캉스 명소’ 2곳

댓글 0

연말 가기 좋은 힐링 여행지
최대 50% 할인
출처 : 천리포수목원 (천리포수목원 가든스테이)

한적한 시골에서 휴식을 즐기는 ‘촌캉스’가 새로운 관광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겨울 정취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숙소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충남 태안 ‘천리포수목원’은 내년 2월 28일까지 수목원 내 숙소인 가든스테이를 20~50%까지 대폭 할인한다.

또 경기도 가평의 ‘임초리부뚜막’은 계곡뷰 평상, 솥뚜껑 바비큐, 불멍 등으로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한다.

이번 12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이색 숙소로 여행을 떠나보자.

천리포수목원

“겨울철 가든스테이 최대 50% 할인”

출처 : 천리포수목원 (천리포수목원 가든스테이)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87에 위치한 ‘천리포수목원’은 촌캉스 트렌드에 발맞추어 내년 2월 28일까지 수목원 내 숙소인 가든스테이를 파격적으로 할인한다.

기존 후원회원은 50%, 일반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숙박객에게는 수목원 무료입장과 무료 해설프로그램 참여 혜택도 제공한다.

가든스테이 예약은 천리포수목원 누리집(https://www.chollipo.org/)에서 가능하다.

한편 바다와 맞닿은 이곳에서는 1096 분류군의 동백나무, 566 분류군의 호랑가시나무가 만들어내는 겨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출처 : 천리포수목원 (천리포수목원 가든스테이)

원장은 “천리포수목원만의 정취를 가든스테이에서 오롯이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초리부뚜막

“사계절 내내 계곡을!”

출처 : 임초리부뚜막 (임초리부뚜막의 풍경)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212에 위치한 ‘임초리부뚜막’은 지난 6월에 문을 연 촌캉스 명소다.

평상에 전기장판을 구비하고, 깔깔이와 무릎담요 등을 대여해 줘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야외를 즐길 수 있다. 솥뚜껑 바비큐와 불멍으로 겨울 감성까지 제대로 살렸다.

OTT 서비스와 매점운영으로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다. 또 서울에서 펜션까지 자가용 1시간 거리에 자리해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반려견 동반(101~105호)도 가능해 반려 돌봄 가족들의 여행지로 제격이다.

출처 : 임초리부뚜막 (임초리부뚜막 겨울한정 제공 물품)

인근에는 고즈넉한 분위기와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아침고요수목원’, ‘잣향기푸른마을’ 등이 자리해 있어 함께 방문하기 좋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눈 싫어하는 친구도 입이 떡”… 눈 내릴 때 가야 하는 ‘겨울 명소’ 2곳

더보기

“여행 가서 한 잔 마셨다가”… 머리 심으러 간 관광객들 ‘덜덜’

더보기

“멀리 갈 필요 없어졌다”… 전국 여행러들 몰리는 ‘무료 시니어 여행지’ 2곳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