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성능과 고급 사양
426마력 V8 엔진으로 도로를 지배
8월 파격 혜택에 ‘깜짝’
미국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8월 한 달간 주요 차종에 대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해 화제다.
캐딜락은 특히 가장 인기가 많은 플래그십 SUV인 에스컬레이드(ESV 모델 포함) 구매 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르면, 에스컬레이드(ESV 포함) 구매자는 연식에 따라 최대 600만원의 현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36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옵션 또는 최대 60개월 2.2%의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특정 재고 차량에 대해서는 추가 현금 할인과 함께 2년 또는 4만km까지 보증 연장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캐딜락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은 럭셔리 SUV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구매 조건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되는데, 자연스레 소비자들의 관심은 에스컬레이드에 몰리고 있다.
셀럽들의 선택, 강인함의 상징
에스컬레이드는 미국 GM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1998년부터 생산 및 판매 중인 대형 SUV다.
이 차는 풀 사이즈 픽업트럭의 차대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그 크기로 인해 일반 차량을 옆에 세워둔다면 경차처럼 보이게 만든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다.
지난 2020년에는 5세대 모델이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가수 임영웅과 골프선수 박세리 등 유명 인사들이 의전 차량으로 사용하면서 더욱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5세대 에스컬레이드는 전장 5,382mm, 휠베이스 3,071mm, 전폭 2,059mm, 전고 1,948mm의 인상적인 크기로, 그야말로 기함급의 위용을 자랑한다.
더욱 긴 롱바디 모델인 ESV는 전장이 5,766mm, 휠베이스가 3,407mm에 달하며, 이러한 차량의 규모는 도로 위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이 두 모델은 V8 엔진, 자연 흡기 방식, 6,162cc의 배기량을 갖추고 있으며, 가솔린을 연료로 사용한다.
강력한 426마력의 최고출력과 63.6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여, 도로 위에서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풀타임 4륜 구동 시스템과 자동 10단 변속기를 탑재하여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효율적인 동력 전달을 보장한다.
에스컬레이드의 PREMIUM LUXURY PLATINUM 및 SPORT PLATINUM 모델의 기본 가격은 각각 15,900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또한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ESV 모델은 같은 트림 옵션에서 16,900만원의 가격으로 책정 되어 있다.
캐딜락은 이 두 모델을 통해 럭셔리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며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주행 경험을 약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