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하이브리드 기술의 결합
802마력, 제로백 단 3.3초
지난 5월, 국내 시장에 출시 소식을 알린 메르세데스 벤츠의 신작, ‘더 뉴 메르세데스-AMG S63 E 퍼포먼스’가 당시 대중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이 차는 메르세데스-벤츠가 국내에 첫 번째로 선보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AMG 모델로서, 출시 소식과 함께 큰 화제를 모았고, 현재는 이미 초기 물량이 완판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본격적으로 고객들에게 인도되기 시작했고, 하나 둘 씩 도로 위에서 존재감을 강하게 드러내면서 최근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독일의 정교한 기술력이 돋보이는 이 차량은 성능과 스타일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운전자에게 비교할 수 없는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이 대형 플래그십 세단은 전통적인 S클래스의 우아함에 AMG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결합하여 최대 802마력의 힘을 발휘한다.
포뮬러1에서 영감을 받은 PHEV 시스템과 AMG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이전 세대 S63 대비 190마력 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시간은 단 3.3초로, 기존 모델보다 0.2초 더 빨라졌다. 이 차량은 최신 기술과 탁월한 엔지니어링의 결합으로 도로 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차량에는 AMG 퍼포먼스 4MATIC+ 완전 가변형 사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해 파워, 효율성, 편안함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AMG 고성능 배터리는 새로운 냉각 모듈을 적용해 13.1kWh의 용량으로 최대 25km의 전기주행 거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AMG S63 E 퍼포먼스는 에어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조정 댐핑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AMG 라이드 컨트롤 플러스 서스펜션과 함께, 순수 전기 모드를 포함한 총 7가지 주행 모드를 갖추고 있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약 3도의 뒷바퀴 조향각을 제공하여 보다 편안한 주행 성능을 지원한다.
한편, 이 모든 기술이 집약된 AMG S63 E 퍼포먼스의 판매 가격은 2억9900만원으로 책정되었다.
3억값을 할까? 떨어진 신뢰부터 회복해라.
못미더워서 도저히 지갑을 못열겠다.
짱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