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가 웬일? 보증 지났어도 OK”… 파격적인 수비리 캠페인 발표해 화제

댓글 0

경제적인 공식 서비스센터 혜택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수입차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는 지속되고 있다. 다만, 수입 차량들은 국산차 대비 유지 및 수리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보증 기간이 만료된 후에 발생할 수 있는 큰 수리 비용 때문에 많은 차주들이 걱정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한 업체가 시작한 파격적인 캠페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캠페인은 수입차의 수리 부담을 줄여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로 인해 수입차 소유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9일부터 9월 14일까지 한 달간, 전국에 위치한 지프와 푸조의 인증된 정비 센터에서 시작되는 ‘2024 체크 마이 지프·푸조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이 특별 프로모션은 스텔란티스 그룹에 속한 브랜드(지프, 피아트, 크라이슬러, 푸조, 시트로엥, DS오토모빌)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이들 차량의 보증 기간 또는 주행 거리가 만료된 경우에 적용된다.

폭염과 호우가 번갈아 치는 날씨로 인한 차량 손상을 점검하고, 추석 연휴 전 긴 여행을 위한 무료 검사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보증이 만료된 차량 소유자들에게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정비 혜택을 제공해 더욱 화제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모파 브랜드의 정품 부품과 액세서리, 기념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엔진오일과 타이어를 제외한 모든 정품 부품에 대해 구입 연도에 따라 다양한 할인이 적용되며, 3~5년 된 차량은 15%, 5~7년 된 차량은 20%, 7년 이상 된 차량은 30%의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모파의 정품 액세서리와 기념품은 20% 할인되며, 정비 공임비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보증 만료 후 1년 이상 공식 정비소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부품 및 액세서리를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추가로 3만원 감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다만, 이 프로모션은 일반 정비 작업에만 적용되며, 보험 처리, 보증 클레임 및 리콜 관련 작업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한편, ‘2024 체크 마이 지프 이니셔티브’ 및 ‘2024 체크 마이 푸조 이니셔티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의 공식 정비 센터 또는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드디어 새롭게 등장한 車 “시장 또 싹쓸이 하겠네”… 경쟁사들 식은땀 ‘줄줄’

더보기

“국민연금 300만원 수급자 최초 등장”… 대체 비결이 뭐길래

더보기

카니발·스포티지로 대박치더니 “상상초월 기록 터졌다”… 대체 무슨 일이길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