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유럽의 봄을 즐기는 기분”…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모른다는 국내 여행지

댓글 1

갤러리형 유럽 테마파크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풍경
출처 : 루덴시아 테마파크 공식 인스타그램

많은 이들이 유럽 여행을 망설이는 이유에는 다양한 요인들이 있을 것이다. 긴 비행 시간, 높은 물가, 비싼 항공료 등 유럽 여행을 가기 힘든 이유는 다채롭기만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행객이 유럽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역사가 느껴지는 아름다운 거리, 고풍스러운 건축물을 이점으로 손꼽으며 유럽행 티켓을 발권한다.

하지만 최근 국내에서 유럽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테마파크가 들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출처 : 루덴시아 테마파크 공식 홈페이지

루덴시아 테마파크는 최근 SNS에서 반응이 뜨거운 유럽 감성을 기반으로 한 테마파크다. 각종 포토 스팟 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이 체험으로 눈길을 끈다.

유럽에서 직수입한 160만개의 고벽돌로 쌓아올린 루덴시아 테마파크는 실제 유럽에 온 듯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외관을 지니고 있다.

이 테마파크는 경기 여주시 산북면에 자리 잡고 있어 서울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루덴시아 테마파크는 크게 갤러리, 스튜디오, F&B 영역으로 나눌 수 있는데, SNS 반응이 뜨거운 구역은 갤러리와 스튜디오다.

출처 : 루덴시아 테마파크 공식 홈페이지

루덴시아 테마파크의 갤러리와 스튜디오는 기차 갤러리, 앤티크 갤러리, 장난감 자동차 갤러리, 아트&토이 갤러리, 아날로그 스튜디오, 트램 스튜디오, 재봉틀 스튜디오로 구성되어 각각 매력 넘치는 이색 테마를 담았다.

1000여 개의 수량을 자랑하는 모형 기차를 전시한 기차 갤러리와 유럽에서 수입된 소장품을 둘러볼 수 있는 앤티크 갤러리, 전 세계 다양한 앤틱 장난감 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는 장난감 자동차 갤러리, 1세대 로봇부터 액션 피규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을 저격하는 아트&토이 갤러리는 곳곳이 포토 스팟이다.

비틀즈의 초 희귀 앨범을 비롯하여 빈티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티비와 라디오가 전시된 아날로그 스튜디오는 옛날 유럽의 풍경에서 현대 유럽의 풍경으로 넘어오는 구간이 되어준다.

출처 : 루덴시아 테마파크 공식 홈페이지

그 밖에 트램의 매력을 알 수 있는 미니어쳐 트램 스튜디오와 뉴욕의 재봉틀 공장을 떠올리게 하는 아날로그 재봉틀을 만나볼 수 있는 재봉틀 스튜디오 또한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루덴시아 테마파크에서는 2024 로맨틱 루덴시아 축제를 3월 23일부터 5월 31일간 개최 중이다. ‘봄’이라는 테마에 맞춰 로맨틱하게 바뀐 테마파크의 모습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아름다운 봄날 유럽 마을의 모습이 펼쳐지는 루덴시아 테마파크에서는 4월에 휴연 없이 매일 공연이 펼쳐지는 매직 사이언스 쇼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루덴시아 테마파크 공식 인스타그램

루덴시아 테마파크에 어린이를 동반하면 키즈클럽도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긴 비행시간을 보내기 힘든 어린이 동반자를 둔 가족이라면 좋은 경험을 시켜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 외에도 렌탈샵에서는 중세 유럽 의상으로 드레스를 입어볼 기회를 제공하고 보드 게임도 대여받을 수 있으며, 한국 짐월드가 개발한 교구, 글로벌한 프리미엄 토이를 만나볼 수 있는 기프트샵이 부대 시설로 마련되어 있다.

루덴시아 테마파크의 이용료는 성인 기준 27000원이며, 경기도 여주 시민일 경우 17500원으로 할인된다. 또한, 네이버 예약으로 예매 시 26% 할인이 가능하니 이 점을 참고해두자.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1

관심 집중 콘텐츠

“벚꽃보다 예쁘다”… 개나리로 물든 81m 바위산, 지금 당장 가야 하는 이유

더보기

“축제 연기 되었어요”… 제대로 확인해야 하는 벚꽃 축제 일정

더보기

“서울 벚꽃 명소에서 열리는 벚꽃 축제”… 일주일 뒤에 펼쳐진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