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에 다시 해요!”… 10월 놓치지 말아야 하는 국화 축제

댓글 0

6년 만에 열리는 국화 축제
2024 드림파크 국화 축제
출처 : 인천 서구청

9월에는 꽃무릇과 상사화, 댑싸리, 팜파스그라스 피어나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었다. 10월의 대표적인 가을 꽃으로는 국화가 대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9월에 알록달록한 꽃의 향연을 백일홍과 천일홍, 코스모스로 만끽했다면, 10월에는 색이 다양한 아름다운 광경을 국화로 감상할 수 있다.

사실 국화는 다양한 시기에 만나볼 수 있는 꽃으로, 6월 이전에 피는 국화는 하국으로 취급되며, 10월과 11월 무렵에 피어나는 국화는 추국이라 불린다.

출처 : 뉴스1

추국 국화는 가장 인기가 많아, 10월에는 다양한 국화 축제가 열려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2024 드림파크 국화축제도 개중에서 하나다.

2024 드림파크 국화축제는 10월 2일에서 10월 13일 동안 12일간 인천 서구 자원순환로 170에 위치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에서 개최되는 축제다.

인천광역시 서구 거월로 61에 위치한 수도권매립지 야생화단지 드림파크는 수도권 쓰레기 매립지로 주제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약 300여 종의 식물이 식재되어 있어, 봄에는 유채꽃과 꽃양귀비, 여름에는 라벤더, 가을에는 핑크뮬리 등의 꽃밭이 조성된다.

출처 : 뉴스1

드림파크 야생화 단지는 9월에 백일홍, 바늘꽃, 들국화, 두메부추, 구절초를 감상할 수 있고, 10월에는 억새, 핑크뮬리, 들국화가 만발해진다.

여기에 10월에는 가든멈, 핑크뮬리원, 국화 토피어리, 잔디광장 등에 국화가 빼곡히 전시되어 아름다운 장관을 이룰 예정이다.

야외무대로는 10월 6일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으로 선발된 김희재와 <내일은 미스트롯 2> 진 양지은이 출연한다.

방문객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커피박 키링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도토리 팽이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부대행사장 내 특설무대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방문객 누구나 참여하는 노래자랑과 버스킹이 진행된다.

올해 아름다운 국화와 다양한 가을 꽃을 감상하면서 즐거운 축제 분위기도 만끽하고 싶다면,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에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이게 바로 진짜 보물섬”… 영토의 시작을 알리는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

더보기

“설 연휴 여행은 여기로 결정”… 걷기만 해도 힐링되는 국내여행지

더보기

“설 연휴에 떠나볼까”…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하는’ 100가지 한국 관광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