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삿포로 여행 코스로 딱이네
가을에 삿포로를 방문한다면 놓칠 수 없는 명소와 경험들이 가득합니다.
가을의 대표 색깔인 단풍으로 물든 곳곳에서는 사진 찍기 좋은 스팟이 가득해, SNS사진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
삿포로는 물론 가을 수확의 계절이라 맛있는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죠. 지역 특산품과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제철 음식이 마음과 몸을 따뜻하게 해주니 이번에
또한, 가을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즐기기 좋은 온천과 레저 활동도 다양합니다. 야외에서의 트레킹이나 자전거 타기 등, 가을이면 여느 때보다 더 즐길 수 있는 활동이 많습니다.
단풍으로 물든 10월 삿포로 여행코스
가을에 삿포로를 찾는다면, 화려한 은행과 단풍의 물든 거리에서 ‘걷기 여행’을 놓치지 마세요.
도심의 골목부터 교외의 자연까지, 어디서든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즐겁게 걷다 보면 카메라를 꺼내 찰칵하고 싶은 순간이 많을 텐데,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자랑할 수 있는 아름다운 사진이나 가족과 친구들과 나눌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식재료가 가득한 일본 삿포로 여행
가을이면 홋카이도의 신선한 식재료가 삿포로에서 빛을 발합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연어는 가을에 가장 맛있는 시기입니다.
강을 거슬러 올라가 산란을 위해 여행하는 이 연어는 영양 가득하고 육질이 풍부해 참으로 빼어난 맛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연어알 절임이나 갓 수확한 가을 채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도 만나볼 수 있어, 가을 홋카이도의 제철 먹거리를 철저히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회에 삿포로에서 가을의 풍미를 깊이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따끈한 온천이야말로 홋카이도
가을이면 누구나 그리워하는 온천. 삿포로에서는 단풍과 온천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조잔케이 온천’이 있습니다.
일본 삿포로 중심부에서 차로 단 1시간이면 도착하는 이곳은 웅장한 자연 풍경에 둘러싸여, 도시의 분주함에서 벗어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일치기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온천 시설이 있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족욕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온천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가을, 일본 삿포로 여행코스로 조잔케이 온천에서 몸과 마음을 모두 따뜻하게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삿포로 가볼만한 곳 ‘야경코스’
일본의 ‘신 3대 야경 도시’로 꼽힌 삿포로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놓치면 안 됩니다.
모이와 산, 오쿠라 산, 그리고 JR 타워는 삿포로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주요 명소들입니다.
이곳이 야경의 도시로 유명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러한 다양한 관측 포인트 때문입니다.
가을이 깊어가며 점점 추워지는 계절, 공기도 맑아져 야경의 아름다움이 한층 더 돋보입니다. 따뜻한 옷을 입고, 삿포로의 밤하늘 아래에서 숨결을 삼켜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