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보다 아름다운 섬 나라”… 세계 1위 해변으로 뽑힌 섬나라 세이셸

청정 자연이 여전히 잘 보존된 곳
생소한 나라지만 관광산업이 잘 발달돼…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에메랄드 빛 바다와 고운 모래가 깔려있는 해변은 언제나 휴양지 1순위입니다.

그 중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은 하와이, 칸쿤, 괌, 발리 등이 있는데 이들 못지 않게 아름다운 해변을 가지고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아프리카 동쪽, 인도양에 위치한 ‘세이셸군도’입니다. 이 곳은 지상의 낙원이라고 불리며 자연과 인문학이 고요히 어우러진 매혹적인 세상입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이 아름다운 섬 군도는 각각의 섬이 자신만의 빛나는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며, 총 115개의 섬들로 이루어져 다양한 아름다움을 뽐고 있습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는 세이셸을 ‘세계 최고의 해변 1위’로 선정하였고, 영국 BBC방송에서는 ‘인생에서 꼭 한 번 가봐야 할 50곳’ 중 12위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과 영국의 윌리엄 왕세손 등 세계적인 유명인들이 이곳을 휴양지로 선택할 정로, 세이셸의 아름다움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세이셸은 아프리카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 중 하나로, 관광산업이 잘 발달해 있어서 대체적으로 여행객들에게 친절합니다.

또한, 생태학적 가치도 뛰어난 곳으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발레드메 국립공원에는 인간의 몸을 형상화한 코코 드 메르 열매가 있고,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검은 앵무새의 서식지도 여기에 있습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거북인 에스메랄다까지 포함해 세이셸에는 세계적으로 보기 힘든 독특한 동식물들이 살고 있어 바다와 자연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이 꿈꾸는 여행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