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밤 숙소비로 중고차 한대값을 태워?” 절대로 잠들면 안될 꺼 같은 최고급 숙소는 과연 어디?

‘정신 바짝 차리고 하룻밤을 제대로 즐겨야 할 듯’

출처: 앰버서더서울호텔
출처: 앰버서더서울호텔

한 때,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대한민국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드라마속에 모든 것이 화제가 될 때가 있었습니다.

이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촬영지에 대한 호기심도 커졌습니다.

촬영지를 살펴보기전에 “펜트하우스”라는 개념을 살펴보면, 주로 아파트나 호텔, 상업용 빌딩의 최상층에 위치한 주거 공간을 가리킵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원래는 ‘Penthouse’로 불리며, 이는 영어로 “지붕 아래 집”이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펜트하우스는 일반적으로 건물의 다른 층보다 더 큰 테라스나 발코니, 높은 천장, 패노라마 창문, 탁 트인 전망 등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에서 나오는 집을 살펴보면, 드라마 속 가장 부유한 인물로 등장하는 로건리의 집이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출처: 앰버서더서울호텔
출처: 앰버서더서울호텔

이곳은 실제로 세트장이 아닌 서울 여의도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촬영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호텔은 신상 호텔로, 여의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럭셔리 브랜드 ‘페어몬트’의 일환으로, 세련되고 화려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출처: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출처: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총 29층에 32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것은 ‘펜트하우스 스위트’입니다.

이 호텔과 해당 스위트룸은 단순히 숙박을 위한 곳이 아닌, 럭셔리와 프라이버시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출처: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출처: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객실 내에는 개인 피트니스 공간부터 고급 가구, 그리고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까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이 최상의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펜트하우스’의 인기와 그 촬영지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주는 럭셔리한 분위기는 서로를 더욱 빛나게 만들고 있습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돈 내라고 해도 올 거 같아요”… 전문 해설사와 걷는 무료 힐링여행지, 지금 당장 신청하세요

더보기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그 곳 “역시 튤립도 아름다웠다”… 이번 주 가야 하는 봄의 정원

더보기

“처음 보면 다들 깜짝 놀라요”… 5월 무료로 즐기는 서울근교 장미명소 2곳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