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바로 천국이구나
늦가을이 시작되고, 겨울이 온건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쌀쌀해진 요즘 날씨입니다.
이럴 때면, 따뜻한 나라로 떠나는 여행욕구가 슬슬 올라오곤 하는데요.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동남아 여행지 세부도 그런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훌륭한 해외 여행지입니다.
12월부터 5월까지 필리핀 세부는 건기 시즌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 시기에 세부는 특히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로써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와 세부의 매력적인 여행코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눈 앞에 다른 세상, 오슬롭 투어
세부 남부 투어의 핵심인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오슬롭은 세부 막탄에서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어 이동시간이 꽤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동안 고래상어 관찰, 투말록 폭포 구경, 그리고 캐녀닝과 같은 액티비티에 모두 참여하기 위해서는 보통 새벽 일찍 출발하는데요.
비록 피곤할 수 있지만, 이러한 피로를 모두 압도할 수 있는 광경을 볼 수 있는 오슬롭투어이기 때문에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코스입니다.
오슬롭에서의 고래투어를 해 본 분들의 만족도는 그 어떤 여행코스보다도 높기 때문에 이 오슬롭 고래투어는 세부 여행의 필수 코스로 꼽히고 있습니다.
시라오 플라워 가든
시라오 가든은 세부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관광지로 알려져 있는 여행지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종류의 꽃들이 많아서, 평생 간질할만한 인생샷을 건질 수 있으니, 여행 코스로 꼭 추천되는 곳입니다.
이곳을 방무하실 때에는 햇볕이 강하기 때문에, 강한 햇빛을 피할 수 있는 모자를 챙겨가시는 것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레아 신전
세부에는 한 부자 사업가가 자신의 아내 레아를 향한 사랑을 담아 지은 로마식 신전이 있습니다.
이곳은 조형물 관람과 스카이 전망대를 갖추고 있어, 세부의 전경을 한눈에 담기에도 매우 좋은 곳입니다.
이곳은 세부의 특별한 명소 중 하나로, 사랑과 로맨스를 담은 스토리를 알고 가시면 더욱 흥미로운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로마식 신전의 오픈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세부 아얄라몰 & 야시장
세부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아얄라몰은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이르는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세부 여행 중 한 번쯤은 쇼핑을 위해 들르기 좋은 장소입니다.
여행 일정이 넉넉하다면 아얄라몰 전체를 둘러보는 것도 좋지만, 시간이 부족하신분들은 지하 1층의 슈퍼마켓으로 바로 내려가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현지인들은 주로 해가 지고 나서야 바깥 활동을 즐겨 야시장 문화가 잘 발달해 있습니다.
세부 근처에 있는 수그보 야시장의 규모는 매우 크지는 않지만, 고층 빌딩 사이 세부의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서 이색적이지만 세련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야시장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현지의 생활과 문화를 경험하기 좋은 장소이니 현지 분위기를 좀 더 깊숙히 느껴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처럼 필리핀 세부는 다양하고 재밌는 볼거리와 먹거리를 가지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필리핀은 위험하다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어딜가나 항상 최대한 주의하면서 여행을 하신다면 별 문제없이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 날씨 이색적인 세부의 낭만을 느끼기 위해 떠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