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끼리, 가족끼리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내 온천 여행
가을이 깊어가며 바람이 차가워지기 시작할 때, 우리의 몸과 마음은 자연스럽게 피로를 느끼게 되는데요.
이럴 때,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따뜻한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은 어떨까요?
온천에서의 따스한 휴식은 피로를 풀어주고 에너지를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국내에서 특별히 추천하고 싶은 온천 명소 세 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남 예산군 스플라스 리솜
스플라스 리솜은 600년의 깊은 역사를 지닌 덕산 온천의 청정한 온천수를 자랑하는 워터파크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국가에서 인증한 보양온천으로, 철저한 관리 아래 운영되고 있고, 모든 곳에서 49도의 따뜻한 덕산온천수를 만끽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사계절 내내 실내외에서 스파를 즐기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덕산온천수는 행정안전부의 승인을 받은 국가 보양 온천수로, 다양한 효능이 있으며,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신경통, 관절염, 성인병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
석모도 미네랄 온천은 실내탕, 노천탕 15개와 족욕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노천탕은 바다와 가까워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51도의 따뜻한 온천수는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인위적인 소독이나 정화 과정 없이 순수한 온천 원수만을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석모도 온천수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아토피, 건선 등의 피부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혈액 순환 개선과 관절염 완화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바닷가의 풍경과 함께하는 석모도 미네랄 온천에서 깊은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천 테르메덴 온천
테르메덴에서는 숲 가운데 위치한 천연 온수 풀에서 따스한 스파의 품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겨울의 추위 속에서 몸을 따뜻한 온천에 담가 휴식을 취하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의 시간이 됩니다.
테르메덴의 모든 수영장은 100% 천연 온천수로 채워져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에서는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한 마운틴 슬라이드와 유아 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 시설도 준비되어 있어 숲의 평온함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쌀쌀해진 날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기 좋은 온천속에서 특별한 휴식을 경험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