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나 좋은 곳이었다니!
전라남도 강진은 많은 분들이 아직까지는 잘 모르시지만,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휴식과 동시에 다양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여름철에는 제트보트를 타며 스릴 넘치는 시간을 보낼 수 곳도 있고, 가을과 겨울시즌에는 아름다운 갈대숲을 거닐며 철새를 볼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특히 요즘 시즌에은 쭈꾸미 배낚시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도 많아 발길이 끊이질 않는 매력적인 곳, 바로 전라남도의 강진입니다.
강진만생태공원
전남 강진의 갈대밭은 아름답고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간혹 일부 사람들은 강진의 갈대밭을 순천 갈대밭으로 착각하는 분들도 계실만큼 그에 버금가는 장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끝없이 펼쳐지는 갈대는 ‘가을의 전령’이라 불리우기도 할 정도로 많은 이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병영 돼지불고기거리
병영 돼지불고기거리는 강진군 병영면에 위치한 강진군의 대표적인 먹거리 명소입니다.
이 지역은 특히 돼지불고기로 유명하며, 많은 관광객들이 이 맛을 경험하기 위해 강진을 방문합니다.
이곳의 돼지불고기거리는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강진을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들려서 한끼를 배불리 채우는 명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강진 최남단 마량항
전라남도 강진만 남쪽 끝자락에 위치한 마량항은 그 아름다움과 활력으로 유명한 미항입니다.
마량항은 생동감 넘치는 친수공간과 함께 항구의 아름다움과 활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인데요.
마량항 인근 바다는 주꾸미와 갑오징어가 풍부하게 잡히는 곳으로 유명해, 낚시 애호가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장소이며, 조금 더 멀리 나가면 감성돔도 잡을 수 있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주꾸미와 갑오징어 낚시는 낚시 경험이 많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깊어지는 가을날,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전라남도 강진을 방문해 낚시도 하면서 다양한 추억을 쌓아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