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여행지 달랏
국제 여행 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여행객들은 가성비가 높은 대안적인 여행지를 찾는 추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베트남 중부 고원에 위치한 도시인 달랏이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새로운 인기 목적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달랏은 그 독특한 기후, 아름다운 자연 경관, 그리고 합리적인 여행 비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만족스러운 후기들이 꾸준히 올라와 더욱더 관심을 받고 있는 여행지 입니다.
달랏의 매력
달랏은 그 아름다운 자연 환경, 유럽풍 건축물, 그리고 국제 수준의 골프 코스를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매력적인 여행지로 이 곳을 찾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지를 고려하는 많은 분들이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데 달랏 또한 이런 한국인들에게 추천되는 목적지로 부상하고 있는 것입니다.
달랏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휴양지로 개발된 도시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이런 영향으로 인해 이국적인 매력을 지닌 도시이기도 합니다.
달랏의 기후
1월부터 4월까지 건기와 6월부터 10월까지 우기를 겪으며, 연평균 온도가 30도를 넘지 않아 선선한 봄 날씨를 연중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온화한 기후 속에서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져 있는 달랏은 여행하기 매우 좋은 힐링 여행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달랏 기차역
달랏 기차역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건설된, 콜로니얼 건축 양식이 돋보이는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기차역 중 하나입니다.
베트남 전쟁 이전에는 호치민과 연결되는 철도가 운행되었지만, 현재는 달랏과 짜이맛을 잇는 8km 구간의 관광 열차가 하루에 6대 운행되니 기회가 되시면 한번 탑승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메린 커피농장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커피 생산국인 베트남에서 달랏은 대표적인 고급 커피 생산지로 유명합니다.
달랏의 메린 커피농장은 특히 유명한데, 이곳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면서 직접 생산하는 위즐 커피 등 다양한 고급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메린 커피농장의 카페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포토 스폿이 마련된 아름다운 정원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달랏의 커피 문화와 자연을 동시에 경험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이 곳은 매우 인기가 많은 여행코스로 유명합니다.
이 밖에도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코스들이 있어 많은 한국인들에게도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 베트남의 달랏인데요.
더 많은 사람들이 찾기 전에 달랏의 매력을 느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