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설마했는데 여길 간다고?” .. 기안84의 새로운 여행지 ‘이곳’의 정체가 알려지자 모두가 깜짝

기안 84의 새로운 여행지는 도대체 어디?

출처 = 기안84 인스타그램 & 게티이미지뱅크

이번에 그가 떠나는 여행지는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로, 이곳은 다양한 희귀 동식물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 그리고 원시의 모습이 남아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다가스카르는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섬으로, 다양한 원주민과의 만남도 기대되고 있어 예상하지 못한 그의 모습이 보여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그가 떠난 마다가스카르는 과연 어떤 나라인지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마다가스카르 바오바나무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마다가스카르는 아프리카 남동부에 위치한 섬나라로 우리에게는다소 생소한 나라입니다.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 중 많은 이들이 바오밥 나무에 대한 기대를 안고 그곳으로 향하고 있는데요.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바오밥 나무는 마다가스카르의 대표적인 나무로, 그 특유의 모양 때문에 ‘거꾸로 선 나무’라고도 불리는데, 이 나무는 그 자체로도 인상적이지만, ‘어린왕자’라는 소설에 등장해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약 1000년 전, 아랍의 상인들이 마다가스카르를 방문했을 때, 특이한 형태의 바오밥나무를 보고 그들은 나무가 마치 악마에 의해 뿌리를 뽑아 꺼꾸로 박힌 것같다고 표현해 아직까지 그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마다가스카르의 매력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인도양의 보석 같은 섬, 마다가스카르는 자연 애호가들의 꿈의 목적지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세계에서 단 몇 곳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한 야생동물들, 그리고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다.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또한, 마다가스카르는 반세기 이상 프랑스의 식민지였기 때문에, 유럽풍의 아름다운 마을들이 섬 곳곳에 흩어져 있어, 그곳의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다가스카르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그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여행지라 아직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매력적인 곳입니다.

출처 = MBC '태계일주3' 홈페이지
출처 = MBC ‘태계일주3’ 홈페이지

이런 매력적인 곳을 기안84가 출연하는 여행 tv 프로그램 태계일주를 통해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시청자들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이 매력적인 여행지를 담아낼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어느새 봄이 다가왔네”… 설 연휴에 인생샷 건지는 국내 여행지

더보기

“설 연휴 ‘눈’ 소식에 기다려온 명소”… 온 가족 설경 보는 국내 여행지

더보기

“황금 연휴 전부터 이럴수가”… ‘역대급’으로 몰린 설 연휴 어떻길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