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너무 좋잖아’
따뜻한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주변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게 뭐가 있을까요?
한국이나 일본이 아니더라도 세계 곳곳에는 아름다운 모습을 가진 온천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 가운데서도 미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유명온천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레스카 Chena 온천
알래스카의 페어뱅크스에 위치한 체나 온천은 북극광을 감상하면서 따뜻함을 느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명소입니다.
체나온천은 따뜻한 물에 담그면서 하늘을 휘젓는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그야말로 환상적인 곳입니다.
이 곳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온천 뒤에 현장의 오로라 아이스 박물관 아이스 바에서 한 잔을 하면서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이다호, Burgdorf 온천
아이다호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고 있는 버그도프 온천입니다.
이 버그도프 온천에는 두 개의 온천 수영장과 아이들을 위한 작은 수영장이 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 온천은 눈이 오면 더 매력이 넘치는 곳으로 많은 미국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온천입니다.
눈으로 둘러쌓인 노천탕에서 몸을 녹이고, 아이들은 물장난을 치며 행복한 순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와이오밍 주, Hot Springs State Park
이 곳은 찾아가는 여정이 좀 힘들지 몰라도, 막상 도착을 하게되면 다른 어떤 온천보다도 만족스러운 여행지입니다.
온천은 입장료 없이 입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야외 활동, 관광 명소, 그리고 야생동물까지 볼 수 있어 이색적인 온천 스팟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경치로 둘러싸인 하이킹 도로와 온천수로 둘러싸인 온천 수영장이 많아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변의 미네랄 온천에서 나오는 물에서 몸을 풀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온천은 그 경치와 함께 더욱 더 힐링이 되는 장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Dunton 온천
다른 몇몇 온천과는 달리, 이 곳은 고급 리조트 느낌이 강한 곳으로 범주에 가격이 매우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은 미국에서 가장 좋은 온천 리스트 중 최상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충분히 방문해볼 가치가 있는 아름다운 꼽히고 있습니다.
많은 미국인들은 따뜻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 안에서 평온한 고요함에 둘러싸여 있을 수 있는 Dunton온천을 찾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미국의 유명 온천명소 몇군데를 살펴보았는데요, 우리나라와 일본의 온천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해보고 싶은 느낌이 드는 명소들이 많아 보입니다.
미국을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도시의 화려함도 즐기면서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온천여행도 계획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