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볼거리 제공하는 이곳
추석, 우리 민족의 대표적인 명절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의 추석은 특별히 6일간의 긴 연휴로 인해 더욱 특별하게 보내게 될 것이다.
이에 롯데월드는 방문객들이 이 긴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며 활기찬 준비에 돌입했다.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즐길 요소들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그리고 서울스카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살펴볼까?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추석을 맞아 ‘슈퍼문’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는 기대감을 높이는 ‘추석맞이 민속 농악대’ 공연을 진행한다. 공연이 끝나면 방문객들은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와 같은 민속놀이도 즐길 수 있다.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의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달과 별주부전’이라는 퓨전 국악 서커스를 선보인다.
전래동화 ‘별주부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 서커스는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두 번의 공연은 각각 낮 12시 30분과 오후 4시에 시작된다.
더불어 민속박물관에서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커피 만들기’ 체험을 제공한다. 맷돌로 직접 원두를 갈아 만드는 커피 체험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롯데월드의 야외 공간에서는 ‘다크 문 위드 엔하이픈 인 롯데월드’ 시즌 축제가 활기를 띠고 있다.
이번 축제는 하이브 레이블즈의 인기 아티스트 ‘엔하이픈’과 손잡고 진행되며, 웹툰 ‘다크 문: 달의 제단’의 스토리와 결합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다.
방문객들은 ‘드셀리스 파티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다크 문 캐슬’ 맵핑쇼를 감상하며 추석의 밤을 즐길 수 있다.
특별한 체험 행사
다음달 2일부터 시작되는 ‘다크 문 생일파티’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은 웹툰 속 일곱 뱀파이어 소년들의 특별한 능력을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집된 스탬프의 개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를 위해서는 롯데월드의 앱을 설치해야 한다.
앱 내에서 이벤트 관련 정보와 스팟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추석의 색다른 재미,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슈퍼문을 모티브로 한 포토존을 준비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특별한 메인수조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한복을 착용한 아쿠아리스트가 오후 2시 30분과 5시에 큰절을 올리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동일한 시기에는 바다사자에게 특별한 음식을 제공하는 ‘추석 맞이 한상 차림’ 이벤트도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된다.
또한, 귀여운 펭귄이 한복을 입고 유모차에 타면서 건강검진을 위해 이동하는 모습의 ‘아기 펭귄 건강검진 가는 길’ 이벤트도 펼쳐지게 될 것이다.
아쿠아리움에서는 22일부터 물고기의 성장 과정에 초점을 둔 ‘유치(幼稚)한 물고기 특별전’도 선보인다.
이는 부산해양자연사박물관 및 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참조기와 말쥐치 같은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