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늦었어,얼른 짐싸”…추석 연휴에 무조건 떠나야 할 해외여행 BEST5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

출처:게티이미지뱅크

2023년 마지막 연휴가 눈 앞에 다가왔습니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9월 28일부터 30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셨을텐데요.

여기다가 임시 공휴일과 개천절까지 겹쳐 최장 6일까지의 긴 연휴를 만끽할 수 있습으니,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황금 추석 연휴동안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외여행지 4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태국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추석 연휴를 눈앞에 둔 지금, 여행지 선택에 고민이라면 태국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특히 9월 말에는 치앙마이와 방콕의 더위가 한풀 꺾여 매우 쾌적한 여행 환경안에서 여행이 가능합니다. 

방콕은 전통과 현대문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어, 여행자가 다양한 경험을 하며 풍성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도시입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예를 들어, 금박으로 빛나는 왕궁과 고요한 사찰, 현대적인 쇼핑몰과 야시장까지, 3박 4일 동안 이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태국이 도시 여행만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치앙마이와 같은 지역에서는 자연의 아름다움도 느낄 수 있으며, 태국 특유의 전통문화와 예술, 음식을 직접 체험해보는 것도 물론 가능한 여행지입니다.

3박 4일이라는 기간이 결코 지루하지 않게,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문화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대만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만이라는 나라로의 여행은 3박 4일의 짧은 일정으로도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가볍게 다녀오기에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대만은 무덥지도, 쌀쌀하지도 않은 쾌적한 날씨에 더해,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음식의 다양성이 있어 식도락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특색 있는 야시장, 예를 들어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스린 야시장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재미있는 기념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9번째로 높은 건물인 타이베이 101에서는 대만의 화려한 도시 경치를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도심을 벗어나면, 예류지질공원이나 롱판공원 같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도 풍부하니, 도시와 자연, 그리고 먹거리까지 3박 4일 동안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3. 싱가포르

출처:게티이미지뱅크

9월의 싱가포르는 여행하기에 딱 좋은 계절입니다. 습도가 상대적으로 낮아져 더 쾌적한 여행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전성 면에서도 뛰어납니다.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들에 비해 범죄율이 낮아, 밤 늦게까지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의 또 다른 매력은 도시 관광과 어트랙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에서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쇼를 체험할 수 있고, 머라이언 파크와 센토사 섬에서는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에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싱가포르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안전한 여행 환경을 제공하는 완벽한 선택지로 추천드립니다.

4. 일본 오키나와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일본 오키나와는 최근 항공권 가격의 저렴함에 힘입어 꾸준함 인기에 더해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휴양지입니다.

휴양과 문화, 그리고 역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명소로서의 명성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는 단순히 가격만이 아닌, 오키나와 자체의 매력이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출처:게티이미지뱅크

탁 트인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 그리고 일본 문화가 묻어나는 곳곳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오키나와는 단순한 휴양지를 넘어 다양한 층의 여행객에게 어필하는 명소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여행지를 고민 중이시라면, 저렴한 항공권과 더불어 다양한 매력을 지닌 오키나와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 사이판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제주도보다 작지만 매력이 넘치는 사이판은 추석 연휴에 가족 여행지로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사이판은 사계절 내내 온화한 열대 기후를 자랑하며, 아름다운 산호 해변으로 휴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해양 레저 활동이 다양하게 제공되는 곳으로, 스노클링을 비롯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출처:게티이미지뱅크

게다가 섬 내에는 수준 높은 골프장도 있어,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높은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출처:게티이미지뱅크

그 외에도 스카이다이빙이나 별을 감상하는 등 이색적인 경험도 기대할 수 있어, 여행의 다양성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도 사이판은 최상의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추석 연휴 동안 아름다운 자연과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모두 즐기고 싶다면, 사이판은 그 어떤 곳보다도 완벽한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