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힐링되는 호캉스 즐기기’
서울에 위치한 강남에는 직장인들은은 물론이고, 호캉스를 위해 찾는 이들에게도 만족도 높은 호텔이 많이 위치해 있다.
이들 호텔은 가성비 좋은 부대시설과 고급스러운 객실을 갖추고 있어, 출장 뿐 아니라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새해 들어서 훌쩍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좋은 호텔에서 호캉스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지만, 가격이나 거리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다.
이런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는 가성비있고 만족도 높은 강남 호텔들은 어디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세련된 호캉스의 중심지,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강남역에서 불과 15분 거리에 위치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2021년에 새로 문을 연 깔끔하고 세련된 호텔이다.
강남역은 물론 양재역과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가든 비스트로’ 레스토랑과 멋진 시티뷰를 자랑하는 루프탑 수영장은 이곳의 특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가든 비스트로는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음식으로 투숙객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특히, 봄에서부터 겨울이 오기전까지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수영장은 강남에서 최초이자 유일하게 루프톱 야외 수영장으로 주목을 받았었다.
18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샤워시설과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선베드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투숙객이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
잠실타워가 보이는 멋진 시티뷰를 제공하며, 대부분의 해를 통해 미온수로 운영되어 저녁 늦게까지 이용할 수 있다.
편의점, 레스토랑, 카페 등 주변 시설도 풍부하며,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카페, 프런트 데스크, 헬스장, 비즈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투숙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나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를 위한 침대 가드, 키즈 어메니티, 어린이용 식기 등도 제공되며, 다양한 객실 타입도 있어 가족단위 호캉스객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디럭스룸은 휴식 공간과 더블침대 2개를 갖추고 있어 최대 4명까지 편안하게 묵을 수 있으며, 패밀리룸과 커넥팅 룸도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으로 모든 이들에게 호캉스를 즐기기 안성맞춤인곳으로 자리잡고 있다.
도심 속 풀빌라,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역삼역에서 단 2분 거리에 위치한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4성급 호텔의 모던한 스타일과 함께 도심 속 풀빌라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용 수영장이 딸린 프리미어 객실은 퀸 사이즈 침대와 함께 쾌적한 수영장 공간을 제공하여 모든 연령층이 즐겁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곳에서는 많은 이들이 로맨틱한 경험으로 꼽고 있는 플로팅 조식 옵션까지 있어 물 위에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경험까지 할 수도 있다.
부대시설로는 헬스장, 사우나, 셀프 세탁 시설, 루프탑 바, 레스토랑 등이 있으며, 특히 AC 키친 레스토랑은 다양한 해산물 요리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는 새로운 해 24년도를 맞이하여 AC 키친에서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려왔다.
태국 정통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어센틱 타이 퀴진’ 뷔페(런치&디너) 프로모션으로 오는 19~28일 진행한다.
AC 키친에서 태국 요리를 선보일 처드퐁 손카녹은 29년 경력의 베테랑 셰프로 웨스틴 방콕에서 부총주방장으로 재직 중이다.
이번에 10가지의 정통 태국 요리를 선보여 방문객들은 태국에 직접 가지 않고도 도심 속 태국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호캉스객들에게는 또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