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서 이 모든 걸 다 즐길 수 있다니” .. 스파와 설경 그리고 불꽃놀이까지 , 서울 근교 Best 여행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가 올겨울, 다채로운 콘텐츠로 공연, 눈썰매장, 스파, 불꽃놀이 등을 선보이며 환상적인 겨울 세계로 변신한다는 소식을 알려왔다.

겨울철 추운 날씨 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고 싶은 가족, 연인, 친구 모두가 다 만족할만한 프로그램들이 알려와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축제로 겨울을 물들인다

사진 = 에버랜드 
사진 =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현재 판다 가족과 함께하는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축제를 진행 중이며, 이 행사 기간 동안 눈썰매장의 전 코스를 가동하여 입장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에버랜드는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축제를 통해 따뜻하고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노우 버스터’ 눈썰매장, 다양한 코스와 이벤트

사진 = 에버랜드 
사진 = 에버랜드 

에버랜드의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가 모든 눈썰매 코스를 가동하여 겨울 이벤트를 화려하게 선보인다.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패밀리 코스, 친구들과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코스, 그리고 4인승 눈썰매로 질주하는 익스프레스 코스 등 총 3개의 다양한 코스를 운영한다.

또한, 각 코스에는 자동출발대, 튜브이송대, 전용 레인, 충격방지용 에어바운스 등이 설치되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눈썰매 체험을 할 수 있다.

‘스노우 버스터’는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별도 요금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옆의 알파인 무대에서는 에버랜드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런런런! 스노우 프렌즈’ 댄스 공연이 매일 2회씩 열릴 예정이다.

문라이트 포토파티’와 ‘에버토피아’로 화려한 밤

사진 = 에버랜드 
사진 = 에버랜드 

‘문라이트 포토파티’는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반짝이는 전구로 만든 달빛 의상을 입은 요정 캐릭터들이 카니발 광장에 나와 약 20분간의 신나는 댄스 파티와 포토타임을 갖는다.

이 화려한 이벤트는 에버랜드의 대표적인 겨울 공연 중 하나로 꼽히고 있고 또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는 포시즌스가든에서는 수천발의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 멀티미디어쇼 ‘에버토피아’를 만날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 ‘윈터 스파 캐비’로 겨울철 스파 체험

사진 =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사진 =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캐리비안 베이가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야외 스파인 ‘윈터 스파 캐비’로 변신했다.

올 겨울, ‘윈터 스파 캐비’는 야외 어드벤처풀 지역의 편백나무(히노끼) 스파존을 확장하고, 겨울 캐리비안 베이의 백미로 꼽히는 유수풀도 550m 실내외 전구간으로 확대 운영하여 고객 체험 공간을 넓혔다.

사진 =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사진 =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또한,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등을 포함한 모든 물놀이 시설은 따뜻한 물로 운영되며, 열탕, 족탕, 사우나 등 스파 시설과 휴식 공간을 갖춘 케이브 스파에서는 오로라 하늘, 트로피컬 식물 등 이국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스파를 즐기며 환상적인 인스타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평범한 연꽃명소가 아니다”… 트로트•힙합•어린이 공연 동시에 즐기는 여름축제

더보기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6월 꼭 가야 하는 이색 먹거리 축제 2곳

더보기

“호수 전체가 수련으로 뒤덮인다”… 뚜벅이 여행객이라면 주목, 무료 수련여행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