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눈 소식과 함께 노천탕도 인기
한겨울 노천탕에 몸을 담글 수 있는 온천여행은, 추위뿐만 아니라 세상살이의 근심과 시름도 함께 녹아내리게 하는 힐링 여행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첫 눈이 내렸다는 소식과 함께 노천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더욱더 많이 생기고 있있는데요.
그 만큼 쌀쌀한 겨울은 따뜻한 온천욕이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오늘은 겨울에 방문해 볼 만한 노천탕 곳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천 테르메덴
서울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한 이천 테르메덴은 독일식 스파로 유명합니다. 비교적 큰 규모의 워터파크에는 온수풀, 찜질방, 사우나 시설이 갖춰져 있어 다양한 물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튜브를 타고 즐기는 유수풀과 같은 다양한 온수풀이 있어 야외에서 물놀이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 곳입니다.
테르메덴의 또 다른 특징은 진짜 노천탕이 있다는 점입니다. 서울 근교에서는 드물게 찾아볼 수 있는 야외 노천탕을 이천 테르메덴에서 경험해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특히 어린 자녀들도 같이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강화 석모도 미네랄온천
바다와 가까운 곳에서 노천탕을 즐길 수 있어 강화 석모도 미네랄온천은 낭만적인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서해의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인 기준 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곳의 노천온천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온천욕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북한산 속 힐링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호텔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 내에서도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호캉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있는 명소입니다.
특히 겨울철에 운영되는 루프탑 인피니티풀과 자쿠지는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아 미리 예약을 해야 방문이 가능합니다.
이 곳은 서울 근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어 휴양과 노천욕 경험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호캉스 장소입니다.
인피니티풀 이용료는 별도로 부과되고 있으며, 가격은 22,000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에서 분위기 좋게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찬 바람이 부는 겨울이 점점 다가오는 이 계절, 온천욕을 즐기면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해보시는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