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시즌에 더욱 아름다워지는 여행지
추운 겨울에 더욱 아름다워지는 여행지를 꼽으라면 많은 분들이 일본 삿포로를 뽑습니다.
삿포로는 겨울시즌이 되면 하얀 눈으로 뒤덮여 동화 같은 풍경을 보여주는 멋진 여행지인데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따뜻한 온천까지 즐길 수 있어, 많은 한국인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오사카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오사카 근교 아리마 온천
아리마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지역 중 하나로, 1,300년 이상의 긴 역사를 가진 곳입니다.
오사카 근교에 위치해 있어서 오사카 여행 후에 아리마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은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아리마는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온천 여행지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특히 풍부한 온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조용하고 평화로운 아리마에서의 온천은 여행의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으로 오사카와 연계해서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사카 난바지
오사카는 쇼핑과 먹거리로 유명한 번화가가 많은 도시입니다.
특히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는 오사카를 대표하는 상점가로,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도톤보리에서는 글리코상과 크라코상과 같은 유명한 네온사인을 볼 수 있으며, 신사이바시에서는 다양한 쇼핑몰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난바 지역은 오사카의 특산물인 다코야키, 오코노미야키, 쿠시카츠등의 맛집들이 가득한 곳으로 많은 한국인들에게도 유명한 곳입니다.
오사카의 유명 명소들
오사카의 대표 유명 명소로는 오사카 성, 도톤보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이 있는데, 이미 많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이라, 이곳을 찾는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ㅅ브니다.
오사카는 한국에서도 짧은 비행시간으로 도착할 수 있는 곳이라 일정을 길게 잡을 수 없는 직장인들에게도 인기있는 여행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화려한 도시여행과 안락한 온천여행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오사카를 계획해보시고 다녀와 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