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깜빡할 사이에 도착하는 환상적인 여행지”.. 2시간 안에 직항으로 갈 수 있는 Best 따뜻한 휴양지

2시간이면 도착하는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해 DALL-E3로 제작된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해 DALL-E3로 제작된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가을과 겨울철 오키나와는 우리나라보다 훨씬 따뜻한 기후 덕분에 여행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또한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인 여행지로 뽑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특히 가을 겨울 시즌은 오키나와 자유여행의 비수기에 해당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오키나와 자유여행객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오키나와의 여행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츄라우미 수족관

출처 = 츄라우미 수족관 홈페이지

오키나와 여행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츄라우미 수족관은 오키나와 앞바다에 서식하는 다양한 어종과 심해어, 상어 등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의 대표적인 볼거리는 10m x 35m x 27m 크기의 대형 수조에서 유유자적 헤엄치는 거대한 고래상어인데요.

출처 = 츄라우미 수족관 홈페이지

이 고래상어를 보면 자연의 놀라움에 저절로 감탄을 내뱉게 됩니다. 수족관 외에도 근처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많은데요, 특히 매너티관과 바다거북관을 추천합니다.

코우리 대교&코우리 해변

출처 = 오키투어

코우리섬 대교는 오키나와의 코우리 섬과 야가지섬을 잇는, 2005년에 개통된 아름다운 다리입니다.

출처 = 오키투어

이 다리는 남부나 나하 지역에서 북부로 이동하는 길에 드라이브를 하며 만나는 오키나와 풍경 중 가장 큰 매력을 가진 명소 중 한 곳입니다.

코우리 대교를 건너기 전 펼쳐지는 에메랄드빛 바다는 감탄을 자아내는 모습을 가지고 있어서 오키나와의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로도 인기가 높은 명소입니다.

오키나와 안의 작은 미국, 아메리칸 빌리지

출처 = 오키투어

아메리칸 빌리지는 미군에게서 돌려받은 매립지 위에 세워진 복합 상업 시설입니다. 

이 곳의 60미터의 높이를 자랑하는 관람차에 앉아 천천히 오키나와 시내를 바라보며 누리는 경치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이 될 수 있으니 꼭 한번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오키투어

아메리칸 빌리지 내에는 약 60개의 다양한 식당과 100여 개의 상점이 있어 쇼핑과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선셋 비치에서는 해질 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풍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모든 것, 국제거리

출처 = 오키투어
출처 = 오키투어

오키나와에서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서 보고 싶다면, 이 국제거리를 찾아서 구경해보시면 가장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츠보야 야치문 거리

출처 = 오키투어
출처 = 오키투어

야치문(도자기) 거리는 나하 시내의 북적이는 국제거리로부터 도보로 대략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비교적 조용한 편입니다.

국제거리의 활기찬 분위기와는 대조적으로 소박하고 평온한 이 거리는, 여유롭고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립니다.

출처 = 오키투어
출처 = 오키투어

각 공방마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만들어진 수수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의 그릇과 도자기류, 아기자기한 장식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오키나와의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습니다.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점점 쌀쌀해지는 한국의 가을날씨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따뜻한 오키나와로 가을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떠실까요?

관심 집중 콘텐츠

“1인 여행자든 단체든 모두 가능!”… 여행경비 50만 원 지원해 주는 ‘이곳’은 어디?

더보기

“대한민국 최남단 핑크뮬리 성지”… 9월 가기 좋은 꽃축제

더보기

“여긴 진짜 남달라요”…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꽃축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