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휴양지 1등 답네”… 환상적인 에메랄드 물빛 자랑하는 사이판의 추천여행지 TOP 3

가족 여행지 1위
하와이 보다 가까운데 더 아름다워

본격적인 여름 여행 성수기를 맞이해 휴가 계획을 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최근 한 여행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아 본 휴양지는 바로 ‘사이판’이었습니다.

사이판은 태평양에 위치한 미국령 통치지인 북마리아나 제도에 속하는 섬으로,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풍부한 역사적 유적으로 유명합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직항이 운행중이어서 약 4시간 반이면 멋진 해변과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래전 부터 가족 휴양지로 손꼽혀왔습니다. 이러한 사이판에는 어떠한 매력이 있는지 지금부터 하나 씩 알아보겠습니다.

마나가하 섬

사이판의 보석과도 같은 마나가하섬은 마치 원시림과 바다를 미니어처로 만든 듯한 아름다운 섬으로, 사이판에서 20분만 배를 타고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바닷바람을 온몸으로 느끼며 내려다보는 마나가하섬의 풍경은 마치 꿈에서나 볼 법한 아름다움입니다.

마나가하섬은 둘레가 단 1.5㎞에 불과한 작은 섬이지만, 간이식당, 샤워실, 화장실 그리고 현지인들이 이용하는 무료 바비큐장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섬 주변의 바다는 스노클링 포인트로 이상적이며, 상황에 따라 스노클링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선착장을 기준으로 왼쪽에 위치한 해변은 모래사장의 규모가 가장 크며, 물이 얕고 잔잔해 스노클링 초보자들에게도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마나가하섬은 사이판의 숨겨진 보석 같은 곳으로, 방문하게 된다면 분명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로토

그로토는 섬의 북동부에 위치한 세계 5대 스쿠 버다이빙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히는 명소입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이 천연 해식동굴은 스쿠버다이빙 뿐 아니라 스노클링 체험도 가능하여 여행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그로토의 동굴 안쪽은 바닷속으로 연결되어 있어 바깥 바다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로토에서 가장 놀라운 경험 중 하나는 그 어느 곳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아름다운 물빛일 것입니다.

영화의 신비한 풍경을 연상케 하는 이 곳에서는 햇살이 반대편에서 비춰져 동굴 안쪽 바다가 마치 형광물질을 뿌려놓은 것처럼 빛납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그러나 여행객들은 그로토를 개별적으로 방문할 수 없습니다. 안전을 위해 전문 안전요원과 가이드가 동행하는 업체를 통해서만 그로토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제한 덕분에 방문객들은 그로토의 아름다움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타포차우 산

해발 473m의 사이판 최고봉인 타포차우 산은 사이판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산 정상까지는 도보로 약 1시간이 소요되는 이 산은 사이판의 자연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산 정상에 오르면 남쪽에는 티니안 섬이 가까이 보이며, 사방은 파란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호초로 이루어진 마나가하 섬, 태평양의 파도가 밀려드는 동해안, 그리고 남부에 위치한 수수페 호수의 장관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산 정상에는 보라색 야생난이 자생하고 있어, 사이판의 특색 있는 식생을 감상하는 재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처럼 타포차우 산은 그 자체로도 멋진 관광 명소이지만, 그곳에서 바라보는 사이판의 아름다운 풍경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입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인구의 400배 관광 꿈꾼다”… 작년 888만명 방문한 소도시

더보기

“부처의 머리를 닮았다고요?”… 꽃 전문가가 소개하는 이색꽃 명소

더보기

“국내 최고의 철쭉 비경”… 천상의 정원에서 열리는 봄꽃 축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