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모습까지 바란건 아니였는데” .. 임영웅, 팬들 모두를 감동시킨 그의 무대 클라스

남다른 비주얼과 고품격 무대

사진= 뉴스1(임영웅/물고기뮤직) & instagram
사진= 뉴스1(임영웅/물고기뮤직) & instagram

가수 임영웅이 부산에서의 열정적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는 소식이 뉴스1을 통해 전해졌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는 3일간 총 4만2000명의 팬, 일명 ‘영웅시대’와 만나며 기록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남다른 비주얼과 고품격 무대

사진= 뉴스1
사진= 뉴스1

임영웅은 이번 부산 공연에서 ‘두 오어 다이'(Do or Die), ‘모래 알갱이’, ‘사랑해 진짜’, ‘손이 참 곱던 그대’ 등의 히트곡들로 무대를 장식하며, 그만의 남다른 비주얼과 고품격 무대 매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비로운 우주를 콘셉트로 한 이번 콘서트는 밴드 세션, 댄서팀의 역동적인 안무, 그리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해주는 영상과 대형 전광판이 어우러진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감동의 팬서비스

사진= 뉴스1
사진= 뉴스1

임영웅은 또한 현장의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임영웅의 스페이스’ 코너를 통해 각별한 팬 서비스를 보여줬다.

이 밖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을 운영해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임영웅의 ‘우주여행’ 콘서트 시리즈는 대전과 광주, 고양에 이어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의 앙코르 공연으로 계속될 예정이다.

사진= 뉴스1
사진= 뉴스1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로 공연을 오픈한 임영웅은 이후 공연에서도 더 많은 팬들과의 만남을 약속하며 가요계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설 연휴, 부모님 모시고 온천 갈까”… 수도권 근교 힐링 여행지

더보기

“이렇게 좋은데 고작 3천 원”… 친구와 가기 좋은 ‘이색명소’ 2곳

더보기

“1만원에 즐기는 숨은 명소”… 부모님과 가기 좋은 사계절 힐링 여행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