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초대형 프로모션
최대 1130만 원 혜택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2025년 새해를 맞아 대규모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포츠카 브랜드 로터스는 고성능 차량을 꿈꾸는 자동차 마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에미라’와 ‘엘레트라’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1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내용이 포함돼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취등록세를 지원하는 형태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브랜드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Emira)’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700만 원 상당의 취등록세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 차세대 하이퍼 순수전기 SUV ‘엘레트라(Eletre)’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0만 원의 취등록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지난 1월 정부가 발표한 개별소비세 30% 한시적 인하 조치를 반영하면, 에미라 구매 고객은 최대 830만 원, 엘레트라 구매 고객은 최대 113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로터스 브랜드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 같은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는 한정된 기간과 물량 내에서만 진행되므로, 빠른 결정을 권장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이 소진되는 즉시 종료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로터스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서둘러야 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02-6951-500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강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겨울철을 맞아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점검 서비스 ‘엘레트라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영국 본사에서 정식 교육을 받은 수리 및 진단 전문가와 전기차 전문 기술자인 HVT(High Voltage Technician) 팀이 로터스 모빌리티카를 타고 고객이 있는 곳을 방문해 점검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성능 스포츠카 브랜드로서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로터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다가가려 한다.
로터스가 제공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과 서비스 강화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