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가 토레스 헤드램프 눈 쌓임 문제를 해결한 방법은?

KG모빌리티 ‘토레스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토레스 판매 5만대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헤드램프 눈 쌓임 문제 보호 커버로 해결

KG모빌리티가 자사의 중형 SUV 2024년형 토레스 모델을 공개하고, 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토레스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KG 모빌리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 고객들의 불편 사항들을 개선하고, 토레스의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토레스는 커버리스 디자인의 LED 헤드램프를 장착하여 겨울철 많은 눈이 내리면 헤드램프에 눈이 쌓이는 문제가 발생했다. 

헤드램프 안쪽에 눈이 쌓이게 되고, LED 램프의 발열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눈이 제대로 녹지 않아 생기는 문제점이 있었다.

KG모빌리티 토레스, 탈부착 가능한 헤드램프 보호 커버 지급

KG모빌리티는 지난 3월에 겨울이 다가오기 전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준비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투명한 헤드램프 보호 커버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전국의 서비스 센터에서 추가 비용 없이 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헤드램프 커버는 간편하게 분리 및 장착이 가능해 눈이 오는 겨울철에만 장착하고, 눈이 내리지 않는 다른 계절에는 분리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토레스 차량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이 커버가 제공될 예정이다.

게다가 12.3인치 AVNT 시스템은 기존 출고된 모든 차량에 대해 무료로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포함한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진행하거나 직접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업데이트 즉시 사용이 가능하지만,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의 정책 때문에 단순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는 미러링이 제한되므로,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별도의 미러링 어댑터를 받아야 가능하다.

한편, KG모빌리티는 11일부터 27일까지 토레스를 입고하는 고객에게 10가지 항목의 무상점검을 진행하며, 인포콘 무상 서비스 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확장하여 제공한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조금 손봤을 뿐인데 “확 달라져 보이네”… 벤츠 차주도 반할 우아한 SUV

더보기

“가격 보고 두 눈을 의심”… 가성비 모델 출시에 슈퍼카 업계 ‘발칵’

더보기

“기아가 또 큰 일 냈다”.. 가격은 멈추고 성능은 폭주한 車, 네티즌들 ‘엄지 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