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X5·X6 M 출시 “1억 8,990만 원”

BMW, 초 고성능 ‘뉴 X5 M·X6 M’ 출시
폭발적인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초고성능 모델
강렬한 존재감, 역동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외관

3일, BMW코리아는 고성능 스포츠 액티비티 바이클(SAV) ‘뉴 X5 M 컴페티션’과 고성능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인 ‘뉴 X6 M 컴페티션’을 공식적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BMW 뉴 X5 M 컴페티션과 뉴 X6 M 컴페티션은 BMW X 제품군 중에서 가장 폭발적인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초 고성능 모델이다. 

강렬한 존재감과 역동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외관,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실내, 향상된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발휘하는 파워트레인, 그리고 최고급 편의 사양 등의 부분적인 개선을 통해 새롭게 진화했다.

BMW 뉴 X5 M·X6 M, 편안함과 만족감을 선사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BMW의 최신 디자인 요소가 담겨있는 뉴 X5 M 컴페티션과 뉴 X6 M 컴페티션은 더욱 얇아진 헤드라이트에 넓은 차폭을 강조하는 새로운 형태의 주간주행등이 적용되었다. 

또한, M 전용으로 디자인된 수평형 BMW 키드니 그릴과 하단의 대형 공기 흡입구가 조화를 이루어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전보다 더욱 진보된 디자인으로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실내는 탁월한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공간으로 진화하였는데, 대시보드 위에는 M 전용 그래픽이 적용된 최신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다. 

조수석 앞쪽 패널에는 확장된 디자인의 카본 인테리어 트림과 M 로고가 포함된 유기발광다이오드(LED) 앰비언트 라이트 바가 적용되어 고성능 모델 특유의 역동적인 매력과 차별화된 감성을 전달한다. 

이처럼, 뉴 X5 M 컴페티션과 뉴 X6 M 컴페티션의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향상된 실내는 운전자와 승객들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선사한다.

최고출력 625마력, 최대토크 76.5kg·m를 자랑하는 엄청난 성능

BMW는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편의 사양을 새롭게 적용하여 일상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이에 따라, 차선 유지 보조 기능, 스탑 앤 고 기능이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과 리모트 3D 뷰, 리모트 컨트롤 파킹, 주행 저장 기능 등이 제공된다. 

또한, BMW의 최신 주차 보조 기능을 모두 포함한 ‘파킹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이러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편의 사양은 운전을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경험으로 변화시킨다.

새롭게 출시되는 차량에는 통풍 및 마사지 기능이 포함된 앞좌석 M 스포츠 시트가 제공된다. 

또한, 실내에는 높은 개방감과 은은한 조명 효과를 선사하는 파노라마 스카이라운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앞좌석 컵홀더에는 보온 및 보냉 기능이 구비되어 편리함을 더한다. 

추가로, 바워스 앤 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장착되어 최고급의 음향 품질을 즐길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더욱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M 하이 퍼포먼스 모델은 최초로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기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최고출력 625마력, 최대토크 76.5kg·m를 발휘하는 V8 4.4ℓ M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가 통합된 8단 M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엔진의 반응성과 연료 효율을 높였다. 

이렇게 혁신적인 기술의 도입으로 M 하이 퍼포먼스 모델은 더욱 뛰어난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운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한편, BMW 뉴 X5 M 컴페티션의 가격은 1억 8,990만 원이며, 뉴 X6 M 컴페티션의 가격은 1억 9,390만 원에 책정됐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조금 손봤을 뿐인데 “확 달라져 보이네”… 벤츠 차주도 반할 우아한 SUV

더보기

“가격 보고 두 눈을 의심”… 가성비 모델 출시에 슈퍼카 업계 ‘발칵’

더보기

“기아가 또 큰 일 냈다”.. 가격은 멈추고 성능은 폭주한 車, 네티즌들 ‘엄지 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