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이 엄청난데?” 쉐보레 7월 공격적으로 할인한다.

‘시원한 여름, 쉐보레와 함께 떠나요!’ 프로모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모델의 할인 등 지원
7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도 혜택 지원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가 지난 6월에 이어 이번 7월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 콜로라도 (사진-쉐보레)
쉐보레 콜로라도 (사진-쉐보레)

‘시원한 여름, 쉐보레와 함께 떠나요~ Be Chevy!’ 라는 이름의 프로모션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의 제품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한 다양한 혜택들이다.

이 프로모션 이벤트는 트래버스, 볼트 EUV, 콜로라도, 타호, 트레일블레이저 등 휴가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인 모델의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을 지원한다.

쉐보레 트래버스

쉐보레는 트래버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48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선수금 비율 30%). 

쉐보레 트래버스 (사진-쉐보레)
쉐보레 트래버스 (사진-쉐보레)

더불어, 고객이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패키지를 선택하면 최대 600만 원의 혜택을, 한 번에 구매시 취등록세로 40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혜택 중복 적용 불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또한, 쉐보레는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3.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간의 특별 할부 혜택(선수금 30%)을 제공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쉐보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쉐보레)

더불어 고객이 콤보 패키지를 선택하면 최대 200만 원의 혜택을, 일시불 결제를 선택하면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한다(혜택 중복 적용 불가).

쉐보레 볼트 EUV

볼트 EUV 구매자들 역시 콤보 패키지를 선택하면 최대 300만 원의 혜택을, 일시불 결제를 선택하는 고객들에게는 취등록세로 150만 원을 지원한다(중복 혜택 제외). 

쉐보레 볼트 EUV (사진-쉐보레)
쉐보레 볼트 EUV (사진-쉐보레)

더 나아가, 쉐보레는 전기차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국가 및 지방 정부의 보조금 외에도 서울시 기준으로 최대 391만 원 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이에 따라, 볼트 EUV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콤보 할부를 선택하면 최대 691만 원, 일시불 결제를 선택하면 최대 541만 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게 된다. 

추가적으로, 볼트 EUV 구매 고객들은 3.9%의 이자율로 최대 36개월 동안의 특별 할부 프로그램(선수금 0%)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생산 달에 따라 최대 150만 원의 연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쉐보레 콜로라도

쉐보레는 콜로라도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9%의 저렴한 이자율로 최대 36개월간의 특별 할부 혜택(선수금 0%)을 제공하고, 고객이 콤보 패키지를 선택하면 최대 20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콜로라도 (사진-쉐보레)
쉐보레 콜로라도 (사진-쉐보레)

그 외에도, 일시불 결제를 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로 250만 원(중복 혜택 제외)을, 사업자 고객들에게는 100만 원을 추가적으로 지원한다.

쉐보레 타호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쉐보레는 3.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의 특별 할부 혜택(선수금 30%)을 제공한다. 

쉐보레 타호 (사진-쉐보레)
쉐보레 타호 (사진-쉐보레)

또한, 고객이 콤보 패키지를 선택하면 최대 25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일시불 결제를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한다(혜택 중복 적용 불가).

그 밖에 혜택

또한, 쉐보레는 개별소비세 감면이 종료되어 고객들의 부담이 증가하는 것을 완화하기 위해 차량 모델별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쉐보레 이쿼녹스 (사진-쉐보레)
쉐보레 이쿼녹스 (사진-쉐보레)

이에 따라,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137만 원, 트래버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트림에 따라 최대 90만 원, 이쿼녹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트림에 따라 최대 51만 원의 혜택을 지원 받을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7년 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7년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타호, 이쿼녹스,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를 구매하면, 3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하고 있으니 차량 구매를 준비중에 있었다면 이번달이 차량을 구매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상황이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심상치 않더니 “결국 1000대 돌파”… 갑자기 불어온 돌풍에 국내 완성차 업계 ‘술렁’

더보기

잊혀진 이름의 그 車 “마침내 더 강력하게 부활”… 파격 변신에 한국 시장 ‘술렁’

더보기

럭셔리 이미지 버리고 “괴력 보여줬다”… 제네시스 새 도전에 전세계 ‘관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