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투 온 투어’ 팝업 스토어 운영
브랜드와 제품의 체험을 제공하는 이벤트
업데이트로 상품성 대폭 강화된 폴스타 2 전시
12일, 폴스타코리아는 대전과 수원 광교에서 ‘투 온 투어(2 on tour)’ 팝업 스토어 행사를 통해 폴스타 2의 체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코리아가 직접 소비자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제품 및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는 전시 및 시승 이벤트다.
폴스타는 온라인 중심의 판매 전략을 채택하고 있지만,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총 19번의 투 온 투어를 개최하여 약 28만명의 관람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3,000회 이상의 시승 체험을 제공하며 오프라인에서도 접근성을 강화하고 있다.
폴스타코리아, ‘투 온 투어’ 행사 수원 및 대전서 진행
이번 투 온 투어 행사는 이달 21일부터 10월31일까지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 그리고 이달 23일부터 10월1일까지(추석 연휴 28일, 29일 제외)는 대전 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진행된다.
시승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리 시승을 예약하거나 행사장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중 폴스타 전문가가 동행하여 폴스타 2와 전기차의 주행 특징 등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으며,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는 차량의 신규 출고 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전시되는 차량은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ver-The-Air:OTA) 기술을 통해 기능을 강화한 폴스타 2가 전시된다.
이 업데이트에는 운전자의 주행 습관을 인식하여 최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진화된 티맵(TMAP), 티맵 스토어에 추가된 뉴스, 파이낸스, 팟캐스트(팟빵), 윌라 오디오북 등의 서비스, 그리고 웹 서핑 및 일부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는 브라우저 Vivaldi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 1월 폴스타 2를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총 8번의 업데이트를 통해 총 38가지의 항목을 개선하거나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 바가 있으며, 이번 투 온 투어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상품성이 대폭 강화된 폴스타 2를 전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