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카의 새로운 패러다임” 마세라티 한정판 ‘MCXtrema’의 압도적인 디자인

마세라티, 730마력 레이싱카 MCXtrema 최초 공개
자동차인들의 축제인 몬터레이 카 위크서 공개
강력한 엔진 성능과 세련된 외관 디자인

현지시간으로 18일 캘리포니아 Monterey에서 열린 ‘더 퀘일(The Quail)’ 행사에서 마세라티는 신형 트랙 전용 모델 ‘MCXtrema’를 세계에 처음으로 공개했다.

매년 여름, ‘더 퀘일’은 Monterey 반도에서 세계적인 자동차 팬들이 모여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의 미학을 축제의 형태로 경축하는 장소다. 

이번에 공개된 마세라티 ‘MCXtrema’는 730마력의 강력한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날렵하고 대담한 외관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모델이다.

마세라티 ‘MCXtrema’ 전 세계 62대만 생산되는 한정판 모델

마세라티 ‘MCXtrema’는 제한된 수량의 슈퍼 스포츠카로, 전 세계에서 오로지 62대만이 한정으로 생산될 예정이다. 

마세라티 ‘MCXtrema’는 높은 성능과 아름다운 디자인, 그리고 럭셔리한 감각을 추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계되었다.

마세라티의 모데나 기반 트랙카 중 가장 강력한 차량인 ‘MCXtrema’는 모든 측면에서 독특하고 대담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차량은 순수한 마세라티 팬들과 브랜드 충성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며, 각종 테스트 트랙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이 차량은 마세라티의 디자인 팀과 엔지니어링 팀이 협력해 탄생했으며, 그 과정에서 브랜드의 레이싱 역사와 MC12의 전통을 이어 받는 레이싱카를 제작하려는 열망이 반영되었다. ‘MCXtrema’는 미래의 마세라티 레이싱 생산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세라티의 최고 경영자인 다비데 그라소는 “이 ‘MCXtrema’는 트랙카 분야에서 새로운 혁신과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진 특별한 차량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을 결합해 이 차량은 고객의 기대를 초월하는 뛰어난 작품이 될 것이며, 마세라티의 스포티한 정신과 뛰어난 제조 기술, 타협 없는 성능으로 럭셔리 차량 제조 분야에서 새로운 장을 열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조금 손봤을 뿐인데 “확 달라져 보이네”… 벤츠 차주도 반할 우아한 SUV

더보기

“가격 보고 두 눈을 의심”… 가성비 모델 출시에 슈퍼카 업계 ‘발칵’

더보기

“기아가 또 큰 일 냈다”.. 가격은 멈추고 성능은 폭주한 車, 네티즌들 ‘엄지 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