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경쟁 불붙나?” 현대차 9월 전기차 모델 할인 진행, 최대 450만 원…

현대자동차 전동화 모델 할인 진행
아이오닉 라인업 가장 큰 할인 제공
수소차 넥쏘도 최대 570만 원 할인

현대자동차는 9월 현대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러 가지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달에는 브랜드의 전기차 라인업 전반에 걸쳐 최대 450만 원까지의 대폭 할인이 진행되며, 포터 2 일렉트릭 같은 전기트럭에 대해서도 올해 처음으로 재고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 라인업이 이번에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오닉 5는 생산 시기에 따른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 3월 이전에 생산된 차량들에는 최대 300만 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계속해서 5~6월에 생산된 차량에는 200만 원의 할인이 적용되고, 7월 생산된 모델에는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에코 패밀리 할인 30만 원과 전시차 구입 할인을 포함해 보면, 총 420만 원까지의 할인을 받을 수 있게된다.

아이오닉 6 역시 생산월에 따른 할인은 아이오닉 5와 같은 조건이 적용된다. 또한, 차량을 10년 이상 보유한 고객에게는 노후차 특별 할인 30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모든 할인 혜택을 합치면 아이오닉 6는 최대 45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 에코 패밀리 및 H 패밀리 할인도 제공

디 올 뉴 코나 일렉트릭의 경우도 5월부터 7월까지 생산된 차량에 대해서 최대 100만 원의 할인을 제공해 준다. 

그 외에도 에코 패밀리 혜택과 함께 현대자동차의 신차를 소유한 20~30대의 직계 가족 및 배우자를 위한 H 패밀리 할인 20~50만 원도 적용된다. 이에 따라, 코나 일렉트릭의 최대 할인은 255만 원에 달한다.

또한,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을 할부 구매하면 36개월까지 1.9%의 특별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저금리 혜택을 받게 되면 생산월 할인 100만 원은 적용되지 않으며, 아이오닉 5의 택시 버전은 이 혜택에서 제외된다.

포터 2 일렉트릭도 생산월에 따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월 이전에 제작된 차량은 100만 원 할인이 적용되고, 4월부터 7월까지 생산된 차량도 10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다만, 이 모델은 에코 패밀리나 특별 금리 같은 추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넥쏘 수소전기차 구매자들에게도 최대 57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9월에는 여러 가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조금 손봤을 뿐인데 “확 달라져 보이네”… 벤츠 차주도 반할 우아한 SUV

더보기

“가격 보고 두 눈을 의심”… 가성비 모델 출시에 슈퍼카 업계 ‘발칵’

더보기

“기아가 또 큰 일 냈다”.. 가격은 멈추고 성능은 폭주한 車, 네티즌들 ‘엄지 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