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캠핑러들 난리 난다” 시트로엥 ‘타입 홀리데이 콘셉트’ 공개, 차세대 캠퍼밴

시트로엥 ‘타입 홀리데이 콘셉트’ 공개
타입 H와 스페이스투어러를 결합한 모델
진정한 아웃도어를 즐기기 위한 캠퍼밴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시트로엥(Citroën)은 2023년 뒤셀도르프 카라반 전시회에서 새로운 콘셉트카 ‘타입 홀리데이(Type Holidays)’를 공개했다.

이 콘셉트 모델은 전설적인 시트로엥 타입 H와 현대적인 스페이스투어러의 요소를 결합하여 탄생했다. 이는 시트로엥의 미래 라인업에 반영될 인테리어 디자인을 시사하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뒷자리는 두 사람이 편히 쉴 수 있는 침대로도 변환 가능하며, 이 시트는 완전 분리하여 보관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타입 홀리데이는 시트로엥 스페이스투어러의 주요 특징인 넉넉한 내부 공간, 운전의 편안함, 조용한 운행, 쉬운 접근성을 위한 두 개의 슬라이딩 도어 및 별도로 열리는 테일게이트 창 등을 모두 갖췄다.

이 차량은 일상에서 탈출하여 혼자나 가족, 친구와 함께 아웃도어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며, 시트로엥의 본질적인 철학인 자유롭게 여행하고 공유하는 경험을 제공하려는 의도가 뚜렷하다.

한편, 지난 1919년에 설립된 시트로엥은 독특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갖추고 특유의 스타일과 접근법으로 자동차 업계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Copyright ⓒ 발품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관심 집중 콘텐츠

조금 손봤을 뿐인데 “확 달라져 보이네”… 벤츠 차주도 반할 우아한 SUV

더보기

“가격 보고 두 눈을 의심”… 가성비 모델 출시에 슈퍼카 업계 ‘발칵’

더보기

“기아가 또 큰 일 냈다”.. 가격은 멈추고 성능은 폭주한 車, 네티즌들 ‘엄지 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