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미니 컨트리맨 공식 티저 이미지 공개
세련되고 미래적인 외관이 특징인 모델
9일, 미니 컨트리맨의 새로운 3세대 버전 데뷔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가 공식적으로 공개되었다.
이 사진에서는 스코틀랜드 하이랜드를 통과하며 오프로드 타이어를 착용한 신형 컨트리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이미지 이외에도 복잡한 위장 패턴을 입은 컨트리맨의 모습은 이전 스파이샷에서도 포착되었으며, 더욱 세련되고 미래적인 외관이 특징이다.
미니 컨트리맨, BMW의 FAAR 플랫폼 기반으로 차량의 크기 증가
차량 외부에서 눈에 띄는 것은 사각형 그릴 페시아와 헤드라이트, 낮게 설계된 범퍼 등이며, ‘S’ 배지는 순수 전기 모델임을 나타낸다. 추가로 ‘ALL4’ 배지가 달린 측면은 309마력 듀얼 모터의 가능성을 시사한다.
차량 디자인은 쿠퍼 스타일과 유사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미니의 전형적인 검은 필러와 대조되는 지붕 색상이 특징이다.
여기에, 후측면 디자인은 새로운 대조적인 요소로 구성될 것으로 보이며, 테일램프는 더욱 좁은 픽셀화된 LED 디자인을 적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형 컨트리맨의 크기는 전체 길이가 130mm 증가하고 높이가 60mm 증가하는 등 크기 변화가 있으며, 이는 BMW의 FAAR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결과이다.
실내는 9인치 터치스크린과 더욱 넓어진 실내 공간을 제공하며, 미니멀한 디자인 테마가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올해 말 데뷔를 앞둔 신형 미니 컨트리맨은 차량의 전반적인 변화와 엄청난 혁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